반응형

 

친구와 이나경송탄부대찌개에서 식사를 하고, 살짝 부족했던 알코올을 추가하기 위해 근처에 있는 먹튀로 갔어요.

가깝기도하고 요즘 인계동 나갈일이 없어서... 가본곳도 없고 가봤던 곳에서 괜찮은 곳이거든요!!

 

튀김이 맛있는 포장마차, 인계동 먹튀

아직 저녁 8시30분 밖에 안된지라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일단 포장마차 분위기의 밖에는 이미 자리가 없네요.

몇번 가봤었는데, 항상 대기가 있는 것은 봤지만 처음으로 실내에서 먹어봤네요.

 

 

 

먹튀 메뉴

먹튀 메뉴를 보면 신기한게 안주가 반이고, 주류 메뉴가 반이네요.

먹튀에서 유명한 메뉴는 역시 모둠 튀김과 꼬치구이, 그리고 오뚝이(오징어 뚝배기)가 가장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이미 식사를 하고 와서 둘이서 많이 못 먹을거 같아서, 간단하게 모둠 튀김 하나만 주문했어요.

꼬치와 오뚝이도 궁금한데... 다음 기회를 노려봐야겠어요!!

 

간판, 인테리어 등 외모에 투자 안하고, 재료의 고급화에만 돈을 쓴다는 문구가 참 마음에 드네요!! :)

 

 

 

주문서를 살짝 봤는데... 뭔가 이상한게... 안주 메뉴보다 주류 메뉴가 더 많고, 신경을 더 많이 쓴거 같은 느낌은 저만 느끼는걸까요...?

 

 

 

먹튀의 기본안주는 뻥튀기와 콩나물국이 나오는데요.

콩나물국이 살짝 칼칼하니 소주 한잔하기 좋더라구요!!

 

 

 

먹튀 모둠튀김

모둠튀김은 소스와 같이 나오는데요. 모둠 튀김 비주얼이 너무나 좋네요!!

 

 

 

좀더 잘 찍어보려고 각도를 바꿔 봤는데...

왜 잘하려고 노력하면 더 이상하게 나오는걸까요... ㅠ

 

 

 

모둠튀김의 구성을 보면, 가장 위에 양파튀김이 올라가 있구요.

고추튀김과 김말이튀김이 2개씩 나란히 놓여져 있고, 새우튀김과 오징어튀김이 나란히 있어요.

튀김이 모두 큼지막해서 가위로 직접 잘라주면 되구요.

 

 

 

고추튀김 안에는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구요.

친구가 검색해본 결과로는 먹튀에서 고추튀김이 맛있다는 평이 많다고 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김말이튀김~!!

제가 좋아해서 그런지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친구가 김말이 별로 안좋아해서 김말이튀김은 혼자 다 먹었네요. ㅋ

 

 

 

겉은 바삭하면서 그 특유의 오징어 식감이 좋은 오징어튀김~!

친구는 오징어튀김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오징어튀김을 가장 많이 먹고 있더라구요. ㅋ

 

 

 

큼지막한 새우튀김을 잘랐는데, 제가 사진 찍은건 제가 이상하게 잘랐나봐요.

새우튀김은 뭐 말하지 않아도 맛있는걸 다들 아시죠!!

 

 

 

취향이 갈리겠지만, 저는 바삭하게 잘 튀긴 양파튀김도 너무 좋았어요.

 

둘이서 열심히 먹었는데, 양이 너무나 많다보니 배불러서 조금 남겼네요.

남긴건 포장이 되는데... 양이 뭔가 너무 애매하게 남은거 같아서 포장은 안했어요...

 

수제튀김이 맛있는건 확실한거 같다는 생각이 다시 들었고, 다음에 다시 가게 된다면 꼬치와 오뚝이도 먹어보고 싶네요.

친구와 맛있게 먹었던 수제손튀김 맛집, 먹튀 후기였어요~!

 


 

 

* 먹튀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80번길 41

 

* 전화번호

031-898-8181

 

* 영업시간

17:00 ~ 02:00

 


 

작년에 가서 반반튀김과 떡볶이 먹은 '먹튀' 후기는 아래에~!

 

[수원 인계동 맛집] 먹튀 - 말 안해도 유명한 튀김집!!

[수원 인계동 맛집] 먹튀 - 말 안해도 유명한 튀김집!! 불금에 1차로 '로꼬로꼬 조개찜'에서 먹고 간단하게 한잔 더 하기위해 나혜석거리에 있는 유명한 먹튀로 갔어요 먹튀 간판~! 수제손튀김과 �

shinwoong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