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햄폭탄부대찌개로 유명했던 인계동 이나경송탄부대찌개를 다녀왔어요~!

원래 예전부터 알고 있던 곳이지만, 지나가다 보면 대기가 많기도 했었구요.

대기가 많은데 혼자 먹으러 가기도 그래서 못 먹어보고 있었는데, 친구가 와서 한번 가봤어요!!

 

이나경 송탄부대찌개

여기가 입구인줄 알고 사진 찍었는데... 여기가 입구가 아니고 오른쪽으로 돌아 들어가야 되더라구요.

여기 항상 줄서있는걸 봤는데, 저녁7시쯤 갔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테이블이 남아 있더라구요.

물론 많이 남아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대기 없이 먹을수 있었던게 너무 좋네요.

 

 

 

매장 내부는 이렇게 손님들이 많았구요.

외국인 가족손님들도 계시길래, 부대찌개 좋아하시는구나 하고 놀랐네요.

 

 

 

이나경 송탄부대찌개 메뉴

메뉴에서 보이는 자신감이 보이시나요!!

메뉴가 그냥 스폐셜부대찌개로 단일 메뉴에요!!

들어가면 그냥 인원수만 이야기하면 메뉴 주문이 그냥 끝이에요!!

 

 

 

좀 아쉬웠던 부분인데... 테이블이 협소하여 소주는 1병만 판매를 한다고 하더군요...

부대찌개 맛있는데 소주가 살짝 부족하니 아쉽더라구요.

 

 

 

햄폭탄부대찌개

딱봐도 비주얼이 끝내주는 햄폭탄부대찌개의 위용이네요!!

간고기와 소세지, 치즈의 비주얼이 이러니 방송에도 여러번 나오고, 사람들이 대기도 하는거 같아요!!

 

 

 

뚜껑을 덮고 불을 켜주시는데, 뚜껑 덮은걸 사진찍으니까 뚜껑 열고 찍어야지 하면서 뚜껑을 열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미 찍어서 괜찮다고 이야기 드리고, 사진 찍은걸 보여드렸어요. ㅎㅎ;;

이렇게 블로그 한줄 더 쓸수 있는 이야기 거리가 생기네요. ㅋ

 

 

 

부대찌개가 끓는걸 기다리는 동안, 김치와 콩나물, 대접에 밥을 주셨구요.

 

 

 

조금 있다 뚜껑을 열어주시는데, 끓는 모습이 너무 맛있어 보이구요!!

 

 

 

간마늘 가져오셔서 한술 크게 떠서 넣으시고, 콩나물도 넣어주시면서, 끝에 있는 소세지부터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소심하게 소세지 하나만 일단 먹어보면, 소세지가 맛이 없을수 없죠!!

 

 

 

좀더 용기내서 흰밥 위에 소세지와 간고기까지 올려서 한술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친구랑 한잔하며 이야기하며 맛있게 먹다가, 안에 뭐 들었는지 사진 안 찍은거 같아서 후다닥 사진 찍었네요.

햄이 들어 있었고, 파가 듬뿍 들어있어서 부대찌개의 국물 맛을 좋게 만드는거 같았어요!!

 

친구랑 맛있게 부대찌개 다 먹었는데, 친구랑 즐겁게 맛있게 먹다보니 클리어 사진도 없네요...

친구는 맛이 없으면 맛이 없다고 이야기하는 친구인데, 여기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소세지와 간고기가 듬뿍인데다가 국물 맛이 제 입맛에 맞아서 맛있었구요!!

거기다가 대기가 많은 곳인데 대기 없이 들어가서 먹은 것도 너무 좋은점이었네요.

 

항상 대기가 많은 햄폭탄 부대찌개 맛집, 수원 인계동 '이나경송탄부대찌개' 후기였어요~!

 


 

 

* 이나경송탄부대찌개

 

*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307번길 47

 

* 전화번호

031-223-7893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