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직 5월인데 갑자기 날이 더워져서 시원한 점심이 먹고 싶은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시원하게 메밀소바 먹으러 갔어요~!

 

 

 

수내 맛집돈까스소바

가게 이름부터 되게 독특한 맛집돈까스소바인데요.

저희가 갔을때 손님이 하나도 없었는데, 저희가 들어가고 나서는 가게가 금방 가득찼어요.

 

 

 

맛집돈까스소바 메뉴

메뉴는 수제돈까스, 메밀소바, 비빔메밀, 쌀국구만 있구요.

전에는 쌀국수는 안하더니 지금은 팔고 있네요.

 

처음 오픈했을때 수제돈까스 먹어봤었죠.

오늘은 더워서 시원한 메밀소바(대)로 주문했어요.

 

수내 맛집돈까스소바, 참깨소스가 독특한 수제돈까스 먹기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하며 주변을 둘러보다가 새로운 가게의 간판이 보여서 갔었는데 오픈 전이라 오픈날에 맞춰서 돈까스 먹으러 가봤네요. * 맛집돈까스소바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

shinwoongs.tistory.com

 

 

 

 

여기 주문방법은 꽤나 독특한데요.

매장 한가운데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 및 결제를 하고, 자리에 앉아 있으면 음식을 가져다 주세요.

 

키오스크를 사용할거면 셀프도 괜찮을거 같은데, 이렇게 서브해주시니...

예상되었던 서브실수가 나오는거 같아요.

우리가 가장 먼저 들어가서 주문했는데, 다른 테이블부터 음식이 나오더라구요...

다른 메뉴면 그래도 오래걸리는 메뉴인가보다 할텐데, 같은 메뉴인데 다른 테이블 먼저 가는거 보니 기분이 좋지 않더라구요.

 

 

 

기본 반찬은 깍두기와 단무지를 주시구요.

 

 

 

메밀소바(대)

다른 테이블 부터 주고 받은 메밀소바인데요.

일단, 받으면서 기분은 그렇게 좋지 않았네요.

 

돈까스에도 참깨를 많이 쓰시더니, 메밀소바에도 참깨를 많이 뿌려놓으셨구요.

 

 

 

고추냉이와 배가 있길래 국물에 모두 잘 풀어줬구요.

 

 

 

메밀소바 면을 보면 되게 가늘게 되어 있구요.

 

 

 

여러번 꽤 크게 먹었는데도 꽤나 양은 많네요.

 

 

 

양이 꽤나 많아도 면이니까 후루룩 다 먹었어요.

 


 

맛집돈까스소바의 돈까스는 마지막에 느끼해서 좀 아쉬웠는데요.

메밀소바는 가성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거 같은데, 오늘은 서빙이 좀 기분이 나쁘긴 했네요...

 

그리고 양이 많아서 먹고나서 배가 불렀었는데, 4시반쯤 배가 꺼져서, 면은 금방 배가 꺼지는구나 하고 느꼈네요. ㅋ

 

요즘 더워진 날씨에 점심에 시원하게 메밀소바 먹은 후기였어요~!

 


 

 

* 맛집돈까스소바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10-9

 

* 전화번호

031-712-66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