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근이 살짝 필요해서 저녁 간단히 먹으려고

맥도날드에서 햄버거 메뉴를 고르는데

치킨버거로 신메뉴가 나왔길래 먹어봤어요~!

 


 

 

* 맥도날드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9

 

* 전화번호

070-7204-4918

 

* 영업시간

24시간

 


 

저녁시간이라 사람많은 맥도날드 수내역점

다른 사람들 메뉴도 다 받아서 혼자 배달하러 갔어요.

5분만 늦었어도 포장 엄청 오래 걸렸을거 같아요.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 가격

신메뉴인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 단품은 4,800원이구요.

세트는 6,000원, 라지세트는 6,600원이에요.

신메뉴라고 가격이 엄청 비싸진 않네요.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 세트 + 치즈스틱 2조각

저는 라지세트 말고 보통에 치즈스틱 2조각 추가했구요.

요즘 왠지 치즈스틱이 맛있더라구요.

 

 

 

맥도날드 감자튀김

위에는 괜찮았는데... 제가 배달을 잘못했는지...

아래에는 좀 흐물흐물한 감자튀김이 좀 있었어요...

 

 

 

치즈스틱 2조각

저는 치즈스틱 2조각을 추가 주문했구요.

 

 

 

치즈스틱을 쭈욱 늘려보면 이렇게~!

꽤나 먹음직스럽긴 한데, 사진 찍기는 어려워요...;;

 

 

 

사이드를 다 살펴보고 맛봤으니

메인인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를 봐야죠!!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

매콤한 시즈닝을 입힌 100% 닭가슴 통살 위에

달콤한 허니 소스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매콤함의 부드러운 반전!

 

닭가슴 통살이라 그런지 열량이 554 kcal로 크게 높지 않아요.

 

 

 

빵을 살짝 들어보니 양상추가 한쪽으로 너무 쏠렸네요.

빵이 계속 구워져 나오는건 좋네요.

 

 

 

허니소스, 크림치즈도 살짝 빼꼼히 빠져나와있구요.

 

 

 

버거 단면을 위해 칼로 반 갈라줬구요.

저는 포스팅을 위해서 처음으로 포장하면서 칼을 요청해봤네요. ㅎㅎ

 

 

 

양상추가 한쪽에 쏠려서 그런지

자르고 나니 중간에는 양상추가 잘 안보였구요.

 

 

 

버거를 놓고 찍으니까 어둡게 찍혀서 들고 찍었는데

제 손목 꺽이는게 보이시나요.

한컷을 위해 엄청 노력했네요.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 맛을 표현하자면

삐져나온게 허니소스 였는지 처음 딱 입에 넣었을때

달달한 맛이 나면서 뒤에 상하이 버거의 매콤한 맛이 나는게

딱 설명 그대로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근데 사람많은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양상추가 쏠려있고, 소스가 한쪽에 몰려있는게 좀 아쉽더라구요.

 

양상추와 소소를 조금만 골고루 넣어주셨으면

제 평가는 엄청 좋았을거 같은데 아쉽네요.

 

맥도날드 신메뉴,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