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 팀회식을 안한지 오래되어 한번 하자고 말나온김에

저녁에 한잔하는 것보다는 점심에 맛있는거 먹자고 하며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분당서현점에 다녀왔어요~!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92

 

* 전화번호

031-781-9261

 

* 영업시간

11:30 ~ 21:30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분당서현점

11시30분 오픈인데 4분전에 도착했더니

대기하는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전날 예약하고 간거라 상관없었는데

순서대로 받으니 다른분들은 들어가는데 조금 기다려야 하더라구요.

 

예약 주문으로 기브미파이브와 치킨텐더샐러드는 주문했고,

스테이크와 파스타는 와서 주문하려고 주문을 안했었죠.

 

 

 

토마호크 스테이크

저희가 선택한 스테이크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주문서가 따로 있었는데

사진은 못 찍었어요 ㅎㅎ;;

 

 

 

파스타는 저희는 투움바 파스타 주문하고,

옆에는 스파이시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 주문했구요.

 

 

 

아웃백 식전빵~!

주문이 끝나니 식전빵을 줬구요~!

아웃백의 시그니처라고 할수있죠.

집에 갈때는 포장해가는 빵이죠. ㅋ

 

 

 

따뜻한 빵에 버터(?)나 다른 것들 발라먹으니 맛있었구요.

 

 

 

양송이스프

옥수수스프와 양송이 스프 중 양송이가 맛있다하여

양송이스프 먹는데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ㅋ

 

 

 

시저샐러드

이건 주문안했는데 뭐지 했는데

토마호크 스테이크에 같이 나오는거더라구요. ㅋ

 

 

 

레몬에이드

에이드 주문하는데 귀찮아서 '종류별로 주세요' 한 다음

저는 레몬에이드를 골랐어요.

사실 에이드 남아서 아사히베리 에이드 한잔 더 마셨어요. ㅋ

 

 

 

치킨텐더 샐러드

치킨텐더 샐러드에 치킨텐더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ㅎ

 

 

 

기브미파이브

기브미파이브가 뭔가 했더니

돼지갈비와 새우, 감자, 치킨텐더, 윙봉해서

다섯가지 메뉴가 한꺼번에 조금씩 나오는거였네요.

 

 

 

투움바 파스타

전에 포스팅하지는 않았지만 한번 먹어봤었는데

다시 먹어도 투움바 파스타는 맛있네요.

투움바 소스가 딱 제 취향인가봐요. ㅋ

 

 

 

토마호크 스테이크

뭔가 없이보이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원래 뼈가 붙어있는 큰 스테이크가 나오는데,

이야기하고 있으니 그냥 썰어서 나왔네요.

 

뼈를 들고 가셔서 뼈에 붙어 있는 고기는

따로 더 가져다 주셨는데 그 부분이 맛있기도 했어요. ㅋ

 

 

 

잘은 모르지만 미디움으로 주문했는데,

이건 미디움레어 같은데 일단 맛은 있었다는거~!

 

근데... 먹다보니 저는 소고기에 조금 약해서...

배가 부르기도 하고 조금 느끼해서

계속 샐러드를 먹게 되더라구요. ㅋ

 

 

 

그리고 마무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후식은 아메리카노와 녹차가 있었는데,

녹차 마신 분들이 녹차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처음이었는데요.

회식이라 푸짐하게 시킨것도 있지만

꽤나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사실 더 메뉴가 더 있기도 한거 같은데,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도 다 못찍었어요. ㅋ

 

물론, 푸짐하게 주문해서 남은 음식들은 포장해왔고,

빵도 포장해서 왔구요. ㅋ

계산 할때는 통신사 할인(SKT)도 받았네요.

 

아웃백은 처음이라 뭔지 잘 몰랐지만

한번 와보니 왜 알고 가야하는지 알거 같아요.

 

이거 주문하면 다른게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는것도 있고

포함된 사이드를 업그레이드도 되고 그런거 같은데

귀찮아하는 사람은 귀찮을 수도 있을거 같네요. ㅋ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분당서현점에서

푸짐하게 점심회식한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