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운동화 겸 옷 사러

대구 모다아울렛에 다녀왔어요~!

 

정확히는 모다아울렛 근처

언더아머 매장에서 구매했지만요 ㅋ

 


 

 

* 모다아울렛 대구점

 


 

 

UNDER ARMOUR~!

 

사실 전 잘 모르는 브랜드였는데

같이간 형의 추천으로 들어갔다가

여기에 꽂혀서 아디다스도 들어갔지만

다시 언더아머 가서 사왔어요 ㅋ

 

 

 

 

 

제가 산 모델명은

'UA HOVR SUMMIT'

 

원래 신발사이즈 275 신는데

언더아머는 신발이 좀 작게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280 신으니까 맞았어요!!

 


 

언더아머 UA HOVR 서밋 슈즈 제품 특징

 

UA HOVR™ 기술의 '무중력 쿠셔닝'은

에너지를 지속적으로 반환하여 달리기를 할 때

다리가 받는 모든 충격을 완화해 줍니다.

 

컴프레션 메쉬인 '에너지웹(Energy Web)' 소재를 사용해

UA HOVR™ 폼을 전체적으로 감싸고 모양을 잡아주어

자신이 발산한 에너지를 되돌려줍니다.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어퍼는

내구성이 우수한 합성 오버레이로 마감되었습니다.


EVA 삭라이너는 우수한 쿠셔닝과 즉각적인 반응성을 선사합니다.


발꿈치 아래 위치한 카본 러버 포드는

충격이 많은 곳에 향상된 접지력과 내구성을 전달합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반은 종이에 싸여있죠 ㅋ

 

 

 

 

 

신발 외형은 이렇게~!

전 이게 이쁘다고 사왔는데

아닌 사람도 있으시겠죠 ㅎㅎ;;

 

 

 

 

겉에는 가죽도 있고

섬유도 있고 다양하게 되어 있구요 ㅋ

 

 

 

 

 

밑바닥을 봤는데...

 

MICHELIN?!

미쉐린이 왜 있는거죠??

 

타이어에 들어가는 고무라

튼튼하다는 느낌인건가요...? ㅋ

 

 

 

 

 

런닝화인데 가죽제 신발이구요

원산지는 베트남에서 왔네요

 

신발 바닥은 미쉐린이 있더니

100% 고무로 되어있네요 ㅋ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라고 하네요

당연히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훼손 및 변형은 책임을 지지 않구요

 

 

 

 

 

신발끈을 묶어봤는데...

제가 봐도 신발끈 참 못 묶네요..

신발끈 이쁘게 묶는방법 없을까요... ㅠㅠ

 


 

언더아머 런닝화를 구매하였는데

실제로 런닝을 위해 구매한건 아니고

가볍게 발 편한 신발만을 찾아다니다 보니

런닝화나 워킹화를 많이 신는거 같아요

 

새로 구매한 이 런닝화도

관리 잘해서 오래오래 신어야겠어요 ㅋ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