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닝을 쉬다가 다시 시작하면서 이런저런 정보를 많이 봤는데요.

사실 느리고 짧은 거리를 뛰는 런린이라 카본화가 필요없다지만,

또 좋다고 하면서 저렴하다니 또 구매를 해봤네요!

 

전국마라톤협회, 전마협에서 판매하는 월드런 카본플라이업이라는

새롭게 나오는 카본화인데, 사전 공동구매로 50% 할인하고 있어요!

원래 198,000원인데, 99,000원에 판매하고 있고,

일찍 결제해서 가장 빨리 받았네요.

 

 

 

사이즈는 275로 발볼이 넓은편인데,

발볼이 좀 넓게 나와서 정사이즈 가면된다고 하여 주문했구요.

만드는 곳은 중국에서 만들어서 오네요.

 

 

 

신발 박스 여니 전마협 마라톤 일정이 있구요.

사실 올해는 나가기 그래서 내년 봄부터 10km 나가볼까 하고 있네요. 

이전에 전마협 유튜브 시청이벤트로 35,000원 참가 쿠폰도 얻었거든요!

 

 

 

이번에 받은 카본화는 메쉬가 얇은 카본화라

겨울용으로 또 사전예약 받고 50% 할인해서 판매하는 군요.

신발을 너무 늘리면 안될거 같아서 겨울용은 Pass 하려구요.

플라이업 마라톤화는 교환 및 환불은 되는데 택배비 부담이라네요.

 

 

 

반응형

그리고 신발 가방도 같이 넣어주네요!

신발 가방 없어서 하나 사야되나 했는데 좋네요.

 

 

 

전마협 월드런 카본플라이업은 색이 이렇게 되어 있구요.

젤플라이업도 있는데, 그건 파란색과 흰색 조합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젤플라이업이 디자인이 그나마 나은거 같지만,

카본화 신어보고 싶어서 카본플라이업 주문했어요.

 

 

 

신발 꺼내서 보니 또 화면에서 볼때보다 괜찮은거 같기도하구요.

신발끈 앞에 있는 금박은 다른 월드런 물품 살때

할인용으로 쓸수 있다고 얼핏 들었고, 

신발끈 안풀리게 되어 있어서 괜찮았네요.

그리고 통기성 강화했다더니 달릴때 열감이 없어서 좋았구요.

 

 

 

728x90

보다시피 신발 밑창 미드솔이 두꺼워서 푹신한게 좋았네요.

체중이 있다보니 푹신함도 필요하거든요.

 

 

 

아웃솔도 설명으로는 튼튼하다는데 이건 신어봐야 알거 같고,

접지력은 제가 신기에는 따로 불편한건 없었어요.

 

 

 

그리고 오전에 달리고 왔는데, 개인적으로는신발 마음에 드네요!

물론 런린이라 신발을 많이 못 신어보기는 했지만,

사실 발볼이 있어서 이제 나이키랑 아디다스랑 좀 멀어져야 하는데,

발볼도 괜찮고, 통기성 좋아서 열감도 없고,

가볍다고 하더니 진짜 가벼워서 평소 달리는 거리 달리면

신발 무거운 느낌도 없고, 평소 달릴때 불편하던 점이 많이 없네요!

 

대신 평소와 같은 느낌으로 달린다고 달렸는데,

팅겨주는 느낌도 느껴지면서 페이스가 꽤나 빨라져서

평소와 다른 부분에 다리 통증이 조금 있었구요.

처음 신은거니 페이스와 신발에 적응이 조금 필요할거 같아요.

요즘 6km 7분30초 페이스로 달리다가

이거 신고 6분40초 페이스 찍는거 보니 개인적으로는 괜찮네요!

 

물론 가장 큰 단점은 디자인이 이쁘다는 느낌은 없어서 아쉽지만,

평소 느끼는 가벼움, 열감, 푹신함 이런 부분에서 가성비는 좋은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