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닝하면서 휴대폰 손에 들고 다녔는데요.

생각보다 불편해서 알아보니

가민과 코로스가 유명하더라구요.

실제로 가민이 가장 유명하긴 한데,

코로스가 가성비로 유명해서 코로스로 선택하고,

올해 새로 나온 모델 코로스 페이스 3로 해외직구 했어요.

 

코로스 한국 공식에서 판매한다고 기다리다가

1분도 안되서 매물이 없어서 구매를 실패하고

해외직구로 구매해서 2주만에 받았네요.

대부분 일찍 받는데, 저처럼 공식에서 구매 실패하고,

해외직구 주문이 너무 많아서 살짝 늦어졌다고 하네요.

 

한국 공식 가격은 339,000원인데,

해외직구 299,000원에 배송비 10,000원이라

신기하게 해외직구 하는게 가격이 더 싸요.

대신 직구하면 AS는 안되니까 그건 감수 해야겠지만요.

 

 

 

코로스 페이스 3에 관련된 기능? 특징도 영어로 적혀 있구요.

 

 

 

반응형

특별한거 없이 바로 오픈!

시계 액정에 보호한다고 막혀있네요.

 

 

 

구성은 설명서와 시계, 충전케이블이 들어있구요.

충전케이블 C타입으로 통일했으면 좋았을거 같은데

코로스 전용케이블로 충전 및 컴퓨터 연결이 가능하다네요.

 

 

 

코로스 페이스 3 켜니까 바로 언어설정 부터 하는데요.

당연히 한국어로 설정해줬구요.

 

 

 

728x90

그 다음은 코로스 앱과 연결하는 QR코드가 출력되네요.

미리 코로스 앱 안 깔아서 깔고 가입하고 연동했네요.

 

 

 

연동하고 코로스 페이스 3 기본 화면은 이렇게 출력되구요.

다른 화면으로 바꿀까 하다가 기본 색만 바꿔서 쓰네요.

적녹색약이라 보다보니 빨간색은 순간 잘 안보이더라구요.

물론 살짝 노랗게 바꾸니 잘 보여서 좋네요!

 

기록은 느려서 창피해서 안 올렸는데,

휴대폰 놓고 시계만 가지고 달리니 확실히 편하네요!

심박이나 케이던스 표기 등이 추가로 되어 확인하기 좋구요.

휴대폰 보다 GPS 튀는것도 없고 안정적인 느낌도 좋네요.

일단 처음 쓰는 러닝시계라 비교는 못하지만,

불편한거 없고 좋아서 잘 사용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