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닝을 다시 시작하면서 필요한게 있어서

가성비 좋다는 데카트론에서 러닝용품을 구매했어요.

 

데카트론 오프라인 매장은 많지 않고,

온라인에서 주문하면 5만원 이상이 무료배송이라

사실 처음에 비니와 넥워머까지 5개 주문했는데,

2개는 취소되고 손모아장갑, 러닝벨트, 손목보호대만 왔네요.

2개 취소되어도 배송비가 추가되지는 않네요.

 

 

 

손목보호대는 4,900원에 2개가 왔구요.

사실 손목보호대는 필요하다고는 생각했지만,

겨울에는 필요없어서 무료배송 5만원 채울겸 미리 구매했네요.

반팔 입고 러닝할때 땀 닦으려고 구매했어요.

긴팔 입으면 상관없는데,

반팔 입었을때는 땀을 닦기 어려워 불편했거든요.

 

 

 

뒷면에 IU 라고 적혀있어서 아이유 팬된 느낌이네요.

아이유 좋아하긴 하지만요.

 

 

 

반응형

그리고 러닝벨트는 필요하죠!

러닝시계 스마트워치로 구매했는데 기다리는 중이라

아직은 휴대폰들고 달리는데 많이 불편하거든요.

현재 갤럭시 S21 울트라 사용중이라 들어갈지 걱정했는데,

아슬아슬하게 딱 맞게 들어가서 다행이었네요.

 

 

 

안쪽에 작은 주머니도 있는데, 사용할지는 모르겠네요.

러닝벨트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흔들림 없어서 괜찮네요.

 

 

 

728x90

갑자기 러닝용품을 사게한 주범 손모아장갑인데요!

주문하고 다른 분들 취소되었다는 말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오히려 비니와 넥워머가 취소되고, 손모아장갑은 배송되었네요!

 

 

 

원래 손이 크진 않지만 L 사이즈가 딱 맞아서 좋았구요.

사실 겨울에 끼던 장갑이 있긴한데,

휴대폰 터치가 안되어서 벗었다 꼇다하기 귀찮더라구요.

휴대폰 터지 된다고 해서 사면서 걱정 엄청 했는데,

생각보다 터치도 너무 잘되서 좋네 생각했어요.

장갑은 얇은편이라 영상까지만 이렇게 사용할수 있을거 같구요.

 

 

 

영하로 떨어지면, 손등쪽 손목에 있는걸 꺼내서

 

 

 

이렇게 손모아장갑으로 끼면 버틸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가성비 좋은 데카트론 러닝용품 3가지 구매했는데요.

아직 손목보호대는 사용하지 않지만 내년에 잘 쓸 예정이고,

일단 러닝벨트와 손모아장갑은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가볍기도 하고 딱 용도에 맞고 가격도 비싸지도 않구요.

물론 손모아장갑은 매진이 빠르니 구매하기가 어렵긴하지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