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짧게 쇼핑한 이야기~!

친구가 나이키에서 할인하고 있다는 소식을 알려줘서

친구와 같이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네요!

 

요즘 그 친구 때문에 러닝을 시작한지 2달 좀 넘었는데,

단벌 운동복이라 운동복 욕심이 좀더 생겼거든요.

 

블로그 쓸 생각을 못하고, 옷 살 생각만 해서 사진은 이것만 있는데요.

코로나 때문인지 지난번에 왔을때 보다는 한산하더라구요.

 

나이키 할인한다고 가서 나이키에서 가장 오래 있었구요.

나이키에서 가장 많이 사기도 했네요.

그리고 뉴발란스에 갔는데, 할인하는 품목에 제 사이즈가 없어서 실패...

아디다스에는 할인이 크지 않았지만, 유일하게 헤드밴드를 팔아서 구매했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언더아머 갔는데,

할인 품목에 XL 사이즈가 딱 하나있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나이키 구매 품목은 이렇게~!

러닝화지만 일상용으로 신을 운동화 하나랑

러닝할때 입을 반팔티, 나시티, 5인치 반바지 였구요.

반팔티와 나시티는 XL가 없어서 L로 그냥 구매했어요.

 

가격이 가격인지라 살 빠지겠지 하면서 구매했고,

지금 입어도 크게 불편하지는 않더라구요.

 

 

 

가격은 이렇게 나이키 운동화 30% 할인으로 55,300원이고,

반바지, 반팔티, 나시티는 모두 70% 할인으로 만원대에 구매했어요!

5개 샀는데 10만원이 안되네요!

70% 할인이 너무 좋네요!!

 

 

 

러닝할때는 쿠션이 조금 아쉬울거 같은데,

모양도 이뻐서 일상에 신으려고 운동화도 잘 산거 같구요.

 

 

 

아디다스는 테니스 헤어밴드를 8,000원에 구매했네요.

색은 검은색 사고 싶었는데, 흰색 밖에 없었어요.

 

 

 

언더아머는 유일하게 XL 사이즈 였던 반팔티~!

이 반팔티도 70% 할인해서 샀구요.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네요!

 

요즘 러닝에 빠져서 열심히 뛰고 있는데요.

이제 단벌 운동복에서 벗어났으니 좀더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124

 

* 영업시간

11: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