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복에서 운동화 워킹화와 런닝화 두켤레 구매!!

 

운동화가 두개 있는데

나이키 운동화는 에어가 터졌고...

뉴발란스는 제가 발 볼이 넓은편이라

양 옆이 터지는 바람에...

리복에 가서 운동화를 두켤레 샀어요

 

리복 운동화 워킹화 런닝화

 

위의 파란박스가 워킹화이고

아래 박스가 런닝화에요

 

리복 운동화 워킹화 런닝화

 

런닝화부터 열어보면

기본 검은색 런닝화에요

 

리복 운동화 워킹화 런닝화

 

꺼내면 이런 모습!!

 

리복 운동화 워킹화 런닝화

 

밑창은 이렇게 생겼네요

 

리복 운동화 워킹화 런닝화

 

다음은 워킹화~!

CLOUDRIDE DMX라고

구름을 걷는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그만큼 편하다는거겠죠? ㅎㅎ

 

리복 운동화 워킹화 런닝화

 

꺼낸 모습은 이렇게!!

 

리복 운동화 워킹화 런닝화

 

밑창은 이렇게 생겼는데

공기가 이동이 되며

편하게 신을수 있는거 같아요 ㅋㅋ

 

리복 운동화 워킹화 런닝화

 

어쩌다 보니 검은색 운동화 2켤레를 샀는데

신어보니 발은 엄청 편하네요

 

발 편한 신발로 추천해달라고 하니

이거 두개 추천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신어보고 바로 구매!!

 

뭐 제가 족저근막염이 있는데

워킹화에 족저근막염을 위한

운동화라고 되어 있어서

관심을 가지긴 했죠 ㅎㅎ

 

새 신을 신고

이제 운동도 다시 시작해야겠네요 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