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몰 옷 사러 구경갔다가

윌리스 매장이 있길래 구경하다가

에어팟 프로가 있는거 보고

형이 대구에서도 안팔고

요즘 물량이 없어서

구매하기가 쉽지 않다고 하며

충동구매를 해버렸어요!!

 

 

 

윌리스매장

 

롯데몰 수원점에 옷 사러 갔다가

윌리스 매장에서 에어팟 프로만 구매해왔네요!!

 

가격은 329,000원!!!

엄청 비싸네요!!

 

 

 

 

에어팟프로 개봉

 

에어팟 프로 박스는 역시 심플하네요!!

 

 

 

 

에어팟프로 박스

 

에어팟 프로 무선 충전 케이스로 구매했구요

글씨가 흐리게밖에 찍히질 않네요 ㅎㅎ;;

 

 

 

 

에어팟프로 박스

 

에어팟 프로와 무선 충전 케이스~!!

 

 

 

 

에어팟프로 포장

 

열어보면 2세대 때와 같이

Designed by Apply in California

 

 

 

 

에어팟프로 포장

 

무선 충전 케이스 보니

2세대보다 좀더 세로는 짧게

가로는 넓게 나왔군요

 

에어팟 프로가 에어팟 2세대 보다

조금 가로로 넓고 세로는 짧아서 그런가봐요

 

 

 

 

에어팟프로 포장

 

케이스를 들어내보면 이어팁이 들어있어요

 

 

 

 

에어팟프로 에어캡

 

이어팁은 이렇게 들어있는데

 

 

 

 

에어팟프로 에어캡

 

기본으로 꽂혀있는 이어팁이 중간 사이즈고

사람마다 다른 사이즈로 사용할 수 있도록

작은것과 큰 사이즈 모두 있네요!!

 

 

 

 

에어팟프로 충전케이블

 

그리고 충전 케이블은 C타입으로만

제공되는거 같아요 ㅎㅎ

 

이미 다들 아이폰 충전기는

다들 가지고 계시지않나요? ㅋ

 

 

 

에어팟프로 사용설명서

 

에어팟 프로 사용설명서~!

 

 

 

 

에어팟프로 사용설명서

 

최신 버전의 iOS 설치된 iPhone에 연결은 아니고

그냥 갤럭시 폰에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에어팟프로 사용설명서

 

그냥 블루투스 켠다음

 

 

 

 

에어팟프로 사용설명서

 

에어팟 프로 연결만 하면 되죠~!!

 

 

 

 

에어팟프로 사용설명서

 

에어팟 말고 다른건 없어서

저는 그냥 넘어가구요~!!

 

 

 

 

에어팟프로 사용설명서

 

다른 기기에 연결하는거 이렇게 안해도 되던데...

 

 

 

 

에어팟프로 사용설명서

 

버튼별 기능 동작 모음인데

에어팟 2세대는 2번 클릭까지 있는데

에어팟 프로는 3번 클릭까지 되는군요

 

 

 

 

에어팟프로 사용설명서

 

길게 누르면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조절도 되구요~!!

 

 

 

 

에어팟프로 사용설명서

 

이어팁 교체는 그냥 세게 잡아당기고

꾹 밀어 넣으면 된다네요 ㅋ

 

 

 

 

에어팟프로 사용설명서

 

무선 충전 케이스니

그냥 충전기에 올려두면 될거 같구요

 

 

 

 

에어팟프로 취급정보     에어팟프로 취급정보

 

취급정보는 잘 안보실테지만

혹시나 찍어봤구요 ㅋ

 

 

 

 

에어팟프로

 

에어팟 프로 무선 충전 케이스 뒷면보면

2019년 12월에 딱 만들어져 있네요 ㅋ

 

 

 

 

에어팟프로

 

무선 충전 케이스에만 있는 앞에 LED!!!

가지고 있는 에어팟 2세대는

유선 충전이라 앞에 LED가 부럽네요 ㅋ

 

 

 

 

에어팟프로 충전단자

 

무선 충전 케이스인데

아래에 유선 충전도 되도록 되어있네요

 

 

 

 

에어팟프로

 

드디에 안에 열어보면 이렇게~!!

 

 

 

 

에어팟프로

 

이어팁이 추가되었고

세로 길이는 짧아진 것을 볼수 있죠

 

 

 

 

에어팟프로

 

다른 방향으로 보면

버튼도 있는걸 볼 수 있구요

 

 

 

 

에어팟프로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커버도 같이 구매했어요

 

 

 

 

에어팟프로 케이스

 

그냥 간단한 민무늬로 샀구요

 

 

 

 

에어팟프로 케이스

 

충전단자도 막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에어팟프로 케이스

 

커버 씌우면 이렇게~!

 

 

 

 

에어팟프로 케이스

 

충전단자까지 잘 닫았어요~!

 


 

사실 제 에어팟 프로는 아니지만

개봉은 제가 했고

살짝 써보기도 해서 살짝 비교를 해보면요

 

 

에어팟 2세대와 에어팟 프로부터 비교하면

에어팟 프로도 갤럭시 연결 시 가끔 끊기긴 하지만

2세대 보다는 나은거 같구요

다른건 비교하기가 조금 애매하네요

 

제 귓구멍이 문제인지

에어팟 2세대처럼 오픈형이 아니면

오래 끼고 있기 힘들거든요

 

 

그래서 써본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와 비교를 해봤어요

 

일단, 노이즈 캔슬링이 둘다 있는데

확실히 에어팟 버즈가 확실히 안들리게 막는것부터

자연스럽게 밖의 소리가 들리는 것까지

제가 느끼기는 훨씬 더 좋은거 같았어요

 

그리고 양쪽을 끼고 걸을때

갤럭시 버즈는 뭔가 울리는 느낌이 강한데

에어팟 프로는 확실히 덜해서 좋더라구요.

같이 비교한 형도 같은 생각이었어요

 


 

비교를 엄청 해보지는 못하겠지만

2세대랑 비교하는 것보다는

갤럭시 버즈와 비교했을때에는

확실히 상위호환이라고 보였네요!!

 

제가 구매한건 아니지만

제가 개봉해본 에어팟 프로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2019/03/19 - [일상/소소한 지름] -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개봉 및 사용후기!!!

2019/07/07 - [일상/소소한 지름] - 에어팟 2세대 정품등록 및 사용 후기 feat.갤럭시S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