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어팟 2세대 정품등록 및 사용 후기 feat.갤럭시S10

 

갤럭시S10을 사전예약으로

구매하면서 갤럭시버즈를 받았지만

이어폰을 1시간만 끼고 있으면

귀가 너무 아파서

형에게 갤럭시버즈를 줬어요

 

그리고 다시 아이폰 이어폰을 사용하는중에

형이 에어팟 2세대를 구매해줬어요~!

 

 

 

에어팟 2세대

 

에어팟 2세대 박스~!

콩나물대가리라고 많이 놀림받죠 ㅋㅋ

 

 

 

 

에어팟 2세대

 

박스 뒷면은 이렇게~!

유선충전 케이스로 구매해서

선이 보이네요 ㅎ

 

 

 

 

에어팟 2세대

 

박스를 열어보면

캘리포니아에 있는

애플에서 디자인했다네요 ㅋ

 

 

 

 

에어팟 2세대

 

거기 안에는 사용설명서도 들었구요

크게 필요없을거 같아서

읽지는 않았어요 ㅋ

 

 

 

 

에어팟 2세대

 

드디어 에어팟 케이스가 보이네요

열리지 않게 처리되어 있었구요

 

 

 

 

에어팟 2세대

 

에어팟 밑에보면

USB 충전케이블도 들어있었어요

 

 

 

 

에어팟 2세대

 

그리고 에어팟 묶어둔걸 풀면 이렇게~!

엄청 깔끔한데 흠집나면

가슴아플꺼 같긴 하네요 ㅠㅠ

 

 

 

 

에어팟 2세대

 

뒷면은 이렇게~!

제조년월도 붙어 있네요 ㅋㅋ

 

 

 

 

에어팟 2세대

 

아래에는 충전단자가 있구요

다시 충전단자를 두개 가지고

다녀야 할거 같네요 ㅎㅎ;;

 

 

 

 

에어팟 2세대

 

케이스를 열어보면

에어팟 2세대가 들어있구요

 

 

 

 

에어팟 2세대

 

에어팟을 빼보면 안에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충전 LED가 안쪽에 있는게

살짝 불편한거 같긴해요 ㅎㅎ

 

 

 

 

에어팟 2세대

 

에어팟 2세대에는

L과 R로 꽂는게 표시가 되어 있네요

 

 


 

정 품 등 록

 

 

 

1. 아래 링크로 접속

https://checkcoverage.apple.com/kr/ko/

 

 

 

 

2. 박스에 적혀있는 일련번호(시리얼번호)와

보안코드 입력

 

에어팟 2세대 정품등록

 

 

 

3. 에어팟 2세대가 구입일 확인 안됨으로

"계속" 버튼 클릭

 

에어팟 2세대 정품등록

 

 

 

4. Apple ID로 로그인

 

에어팟 2세대 정품등록

 

 

 

5. 휴대폰으로 오는 인증번호 입력

 

에어팟 2세대 정품등록

 

 

 

6. 제품 구입일 설정 후 "계속" 클릭

 

에어팟 2세대 정품등록

 

 

 

7. 정품등록 완료~!

딱 1년 서비스가 지원되네요

 

에어팟 2세대 정품등록

 


안드로이드폰에 연결하기 위한

AirBattery

 

 

에어팟 AirBattery

 

안드로이드에서 애플 에어팟

배터리 정보와 약간의 설정을 하기위해

Play 스토어에서 검색해서

AirBattery를 설치했어요~!

 

 

 

 

에어팟 AirBattery

 

AirBattery 실행하면

위 사진과 같이

아래에 살짝 팝업처럼 출력되고

에어팟이 연결되어 있으면

배터리 정보가 출력되요

 

그리고 가장 아래에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로 보이는

광고가 붙어있네요 ㅎㅎ

 

우측 상단에는 설정버튼이 있구요

 

 

 

 

에어팟 AirBattery

 

설정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알림 기능이 있는데

PRO 버전에만 활성화가 되네요...

 

 

 

 

에어팟 AirBattery

 

Behaviour 에는 모두 활성화가 되어 있고

GUI 쪽은 또 비활성화가 2개 있네요 ㅎㅎ;;

 

In-Ear 기능은 사용하는게 좋을지

아직 감이 안오네요 ㅋ

 

 

 

 

에어팟 AirBattery

그리고 언어 선택을 할수있고

앱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구요

 

아마 배터리 확인할때나 쓰고

거의 쓰지 않을거 같네요 ㅎㅎ;;

 


 

 

보통 이어폰을 오래 끼고 있으면

귀가 아파서 오래 못끼는데

아이폰 이어폰은 괜찮더라구요

 

그 이야기를 했더니 형이 하나 사줬네요

잘 써야겠어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