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 갤럭시 S10 사전예약 개봉기!!!

 

3년반을 쓴 아이폰6에서

삼성 갤럭시 S10 프리즘 블랙으로

사전예약으로 질렀어요~!

 

삼성 갤럭시 S10 사전예약 개봉

 

갤럭시 S10 박스~!!

 

엄청 기다렸는데

오늘 드디어 도착했네요!!

 

삼성 갤럭시 S10 사전예약 개봉

 

같이 보내준것들 보면

케이스, 데이터 케이블,

충전기 2개 보내줬네요

 

데이터 케이블이 더 필요하겠네요

차량이나 이곳저곳 필요할거 같아요

 

삼성 갤럭시 S10 사전예약 개봉

 

S10이 보이네요!!

뚜껑쪽에도 뭔가가 있었어요

 

삼성 갤럭시 S10 사전예약 개봉

 

꺼내서 뒷면부터 보니 핀이 있네요

유심칩을 꽂으려면 필요하죠 ㅎㅎ

 

작은 박스안에는 이것저것 들어있었는데

 

삼성 갤럭시 S10 사전예약 개봉

 

첫번째로 SKT 혜택이라는데

별 필요 없는거 같아서 패쓰~

 

삼성 갤럭시 S10 사전예약 개봉

 

케이스도 주네요!!!

 

하지만, 따로 보내준 케이스를 쓸 생각이라

이것도 별 의미 없이 패쓰~

 

삼성 갤럭시 S10 사전예약 개봉

 

간단 사용 설명서지만

한국 사람 답게 안읽고 패쓰하기로~ ㅋㅋ

 

삼성 갤럭시 S10 사전예약 개봉

 

이제 새로운 폰으로 데이터 이동을 지원하네요

 

아이폰은 안되겠지 했지만

어느정도 지원하더라구요

 

이 기능 사용해서 연락처라든지

이것저것 정보들 쉽게 잘 옮겼네요

 

단, 배터리 확인 후 옮기는게 좋을거 같아요

아이폰이랑 직접 연결하니까

아이폰이 충전 되더라구요...

 

충전도 안하고 진행했던거라

배터리 부족할까봐

걱정 엄청 했네요 ㅎㅎ

 

삼성 갤럭시 S10 사전예약 개봉

 

휴대폰 밑에는

충전기랑 이어폰, 그리고

USB to C타입이 들어있더라구요

 

USB to C타입으로 다른 폰 등의

제품들을 충전할 수 있겠지만

저는 휴대폰 배터리가 가장 소중하니 안쓰는걸로 ㅋㅋ

 

삼성 갤럭시 S10 사전예약 개봉

 

충전기 케이블은 왜 없나 했더니

저렇게 말아서 숨겨져 있네요 ㅋㅋ

 

삼성 갤럭시 S10 사전예약 개봉

 

이어폰줄도 이렇게 ㅎㅎ

 

삼성 갤럭시 S10 사전예약 개봉

 

휴대폰은 엄청 잘 비치네요

천장이 막 비춰지네요

 

삼성 갤럭시 S10 사전예약 개봉

 

뒷면에는 SIM 카드 삽입하는 방법이

있는 필름이 붙어져 있어요

 

S10이 달라졌다는 카메라도 3개가 있어요

블로거로서 가장 기대하고 있어요

똥손을 금손으로 만들어 줄것인지~ ㅋㅋ

 

삼성 갤럭시 S10 사전예약 개봉

 

케이스 끼고 휴대폰 켜기~!

아직 등록은 다했고

아직 어플은 다 옮기지 못했네요...

필요할때마다 하나씩 옮겨야 겠어요...

 

갤럭시 넥서스는 써봤지만

그냥 갤럭시는 처음이라

많이 어색하네요 ㅋㅋ

 

이제 몇년을 써야하니

열심히 적응 해야겠어요 ㅠㅠ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