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개봉 및 사용후기!!!

 

드디어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인

갤럭시 버즈가 도착했네요

 

사실 금요일에 왔지만...

제가 금요일에 나가서 월요일에 들어왔기 때문에

어제 개봉하고 오늘 출퇴근할때 사용해봤어요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Galaxy S10 프로모션 박스로 배송되었네요

 

뽁뽁이랑 여러 비닐은 식상하니까 건너뛰고~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Galaxy Buds 박스~!!

박스도 크지 않아요 ㅎㅎ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옆에 보면 특징으로

1. 보다 선명한 통화 음질

2. 최대 6시간 연속 재생

3. 편리한 무선 충전

 

특징이 3가지네요

아직 통화는 안해봐서 통화 음질은 잘 모르겠고

6시간 연속 재생은 좋아 보이는데

출퇴근은 1시간 거리라 확인은 못해봤네요 ㅎㅎ

 

무선 충전은 S10으로 해보니까

충전 잘되는거 확인했어요 ㅋㅋ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구성품은

Earbud, Charging Case, Wingtip(3 sets),

Earbud tip(3 sets), USB-C Cable, Quick Start Guide

 

Galaxy Buds는 Android 5.0, RAM 1.5 GB 이상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과 호환된다네요

아이폰은 안되겠네요 ㅎㅎ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박스 안을 열어보면

박스 뚜껑에 사용설명서가

아래에 충전기랑 충전케이블, tip들이 있어요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간단 사용 설명서를 살짝 보면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아까 박스에 적혀있던

구성품 내용과 각 부분의 명칭이 있고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윙팁과 충전 케이스 설명도 있어요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이어버드와 모바일 기기도 연결하는 방법도 있네요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배터리 충전 방법도 있는데

뭐 그냥 꽂으면 되죠 ㅎㅎ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아래에 있던 박스안에 있는

C Type USB 케이블과, 윙팁 2세트가 있구요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드디어 대망의 갤럭시 버즈의 충전케이스!!!

검은색보다 흰색을 원했는데

딱 흰색으로 받았네요 ㅎㅎ

 

상단에는 Sound by AKG 라는데

S10 이어폰도 AKG 였는데...

AKG가 유명한 회사인가요?

잘몰라서 ㅎㅎ;;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뒷면에는 C타입 충전 단자가 있어요

요즘 삼성은 노트북이든 뭐든

C타입으로 통일하는거 같아요 ㅎㅎ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하단에는 이런저런 인증과 모델명이 있는데

별 관심은 없네요 ㅎㅎ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열어보면 이어버드가 딱!!!

드디어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 생겼네요

아이폰6때 받은 이어폰 계속 쓰고 있었는데

이제 이걸 계속 쓰겠네요 ㅎㅎ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꺼내서 뒤집어 보면

충전단자와 착용센서가 보이고

L과 R 표시가 되어 있어서

반대로 꽂을일은 없겠네요 ㅎㅎ

 

충전케이스 열어놓고

휴대폰 켜니까

바로 연결하겠냐고 뜨네요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연결 확인창은 아무생각 없이

확인을 눌러버려서 ㅎㅎ

 

그 다음에는 폰 설정으로 잠시 기다리기~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진단정보 보내기는 선택이니까

그냥 권한 허용만 "동의"~!!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알림관리로 앱 알림을 알려주는건데

따로 설정할게 없을거 같아서

그냥 "다음" 버튼 누르기~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설정이 끝나니 사용방법 설명~

 

한번 누르면 곡 재생 또는 일시정지~

요 기능이거 좋더라구요

이어폰 끼고 휴대폰으로 따로 실행안해도 되고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터치패드 두번 누르면

다음곡으로 넘기거나

전화 받기/끊기가 가능해요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세번은 이전 곡 재생이라는데

이전 곡 재생은 잘 안해서

잘 안쓸거 같아요 ㅎㅎ

 

여기는 없는데 길게 누르면

사용자가 3개 기능 중 선택할 수 있어요

 

1. 음성 명령

2. 주변 소리 듣기 기능 켜기/끄기

3. 좌측 음량 낮추기/우측 음량 올리기

 

저는 3번 음량 조절로 선택했어요

노래 들을때랑 유투브 볼때

음량 조절을 계속 해야해서

음량 조절을 가장 많이 쓰더라구요 ㅎㅎ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주변 소리 듣기는 전 켰어요

집중할때가 아니면

돌아다니면서는 위험할거 같아서요 ㅎㅎ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이미 연결 되어있으니까

전 충전 케이스를 열었다 닫았어요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휴대전화로 충전은 뭐...

이어폰 보다 휴대폰 배터리가 더 중요하니

잘 안쓰는 걸로 ㅋㅋ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그럼 진짜 설정 끝나요~

 

가장 상단에 있는

이어버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꼭 진행해주세요

 

이거 블루투스 연결 잘 안되는 부분

수정한 업데이트라

전 안하고 아침에 사용하면서 가다가

잘 안되서...

업데이트하고 있었네요 ㅎㅎ;;

 

오늘 출퇴근에 써보니까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충분히 좋네요

계속 잘 써보는걸로~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