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SUS 게이밍 노트북 구매 개봉 후기

 

집에서 쓰고 있는 노트북이 6년전에 중고로 사다보니

상태가 영 안좋아져서 노트북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Windows 업데이트를 진행해도 BSOD 발생하기도 하고

중간중간 문제가 너무 많았어요

 

데스크탑 PC를 구매하고 싶지만

집에 놔둘 공간이 되지 않아 다시 노트북 구매하기로 했어요

 

게이밍 노트북은 성능 대비 가격이 싸기 때문에

게임은 하지 않지만 게이밍으로 알아보기로 했어요

얇고 이쁘게 만든 것은 성능에 비해 가격이 비싸기 때문이죠

저는 데스크탑 PC처럼 두고 사용할거라

싸고 성능 좋은 게이밍으로 구매했어요

 

 

노트북 닫았을때의 모습이에요

모양은 안보고 가격이랑 사양만 보고 샀는데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노트북 열었을때의 모습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사은품으로 주신 노트북 받침대에요

찾아보니 만원정도하는 받침대더라구요

다른분도 같은 곳에서 노트북 샀는데

마우스랑 마우스패드 받아가시던데

그것보다는 좋다고 생각해요

 

 

제가 산 노트북의 사양이에요

가격은 언제 어떻게 사냐에 따라 바뀔수 있어서

혹시 상가매장에 피해를 줄 수 있을것 같아서

비밀로 하는걸로 했어요

 

CPU : intel Core i5-8300H

RAM : DDR4 8GB

SSD/HDD : M.2 SSD 256GB / 1TB HDD

VGA : GeForce-GTX 1050 4GB

LCD : 15.6

Weight : 2.3kg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