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제육볶음 해먹고 다 먹지 못하고

반정도 남겨 놓은것을 그냥 데워 먹으려다가

덮밥처럼 먹는거와 그냥 먹는느낌이 달라서

밥 위에 올려서 간단하게 먹었어요

 

2019/11/01 - [집 먹방/자취생 요리] - 백종원 제육볶음 레시피 참고해서 제육볶음 만들기

 

제육볶음 만든 방법은 위 링크 참조 해주시구요

 

남은 제육볶음으로 제육덮밥으로 한끼 해먹어보면~

 

 

제육볶음

 

일단 냉장고에 보관해놓은 제육볶음 꺼내구요

 

 

 

 

제육덮밥

 

고기랑 채소를 좀 크게해서 먹었기 때문에

가위로 적당히 잘라줬어요

 

제육덮밥은 밥이랑 같이 퍼서 먹어야되서

좀 작아야 밥이랑 같이 잘 섞여서 먹기 좋더라구요

 

 

 

 

제육덮밥

 

제육볶음 만들때는 기름을 안썼지만

다시 데워야 되니까

기름 좀 넣고 다시 볶아줘야죠 ㅋ

 

 

 

 

제육덮밥

 

기름 위에 제육볶음도 넣고 잘 볶아주고요

 

 

 

 

제육덮밥

 

다시 따뜻하게 잘 데워지면

제육볶음은 준비 끝~!!

 

 

 

 

계란후라이

 

왠지 계란후라이도 필요할거 같아서

하나 옆에서 살짝 익혀주고요

 

 

 

 

제육덮밥

 

밥 위에 제육볶음을 올리면 끝인데...

왜 이렇게 맛이 없어보이는지...

접시에 올릴걸 그랬나봐요... ㅠㅠ

 

 

 

 

제육덮밥

 

설상가상으로 계란후라이도...

앞에 말고 뒤에 노른자가 터졌어요...

참 안되는날이네요... ㅠㅠ

 

 

 

 

제육덮밥

 

그래도 통깨까지 뿌려서 완성~!

 

 

 

 

제육덮밥

 

잘 섞어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죠!!!

다들 아는 그맛!!!

 

 

 

 

제육덮밥 빈그릇

 

금방 사라지는 점심 한끼...

클리어~!!


제육볶음 한번해서 두끼를 해결했는데

제육볶음으로 따로 먹을때와

같은 고기인데 제육덮밥으로 먹을때

맛과 느낌이 다른지 신기해요

 

아마 밥에 양념이 더 많이 묻어서

그런게 아닐까 싶긴한데

하나의 음식으로 맛이 다른느낌이라 참 좋네요!!

 

근데 맛은 있었지만

플레이팅이 참 총체적 난국이긴했는데

이쁘게 만드는게 쉽지 않네요 ㅎㅎ;;

 

어제에 이어 재탕 같지만

그래도 맛있게 제육덮밥으로

점심 한끼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