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얇은피 만두가 광고에도 많이 나오길래

궁금해서 이마트 간김에 사왔어요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고기만두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고기만두~!

 

2개 한묶음으로 팔고 있었는데

붙어있는 테이프가 깔끔하게 안떨어졌네요

 

안심프로젝트로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있는데

냉동만두라서 그런지 유통기한이 기네요

 

 

 

 

풀무원 바른먹거리 원칙

 

풀무원 바른먹거리 원칙!

안심원료, 건강원료, 최소 첨가물,

풀무원 영양가이드, 포장관리기준, 신완전 표시제

 

정확히 관리한다고 하네요

요즘 관리 제대로 안하면

큰일 나긴 하죠 ㅎㅎ

 

 

 

 

얇은피 고기만두 설명

 

푸짐한 재료를 듬뿍 넣고,

속이 비칠듯 얇게 빚은 전문점식 만두!

 

찐만두, 군만두, 만둣국

모두 어울린다고 하네요

 

 

 

 

얇은피 고기만두 조리법

 

찐만두, 군만두, 만둣국 조리법에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 조리법도 있네요

 

그중에 저는 에어프라이어를 많이 사용하니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어요 ㅋ

 

 

 

 

얇은피 고기만두 영양정보

 

돼지고기와 부추는 국산이구요

한봉지에 770 kcal로

저는 한끼에 그 이상을 먹었네요 ㅎㅎ;;

 

 

 

 

얇은피 고기만두

 

한봉지에 있는 만두는 총 11개~!!

얼려있는 상태에서는

피가 얇은지 잘은 모르겠네요

 

 

 

 

만두 에어프라이어

 

조리법대로 180도 5분동안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종이호일을 깔고 만두를 올려주었어요

 

평소에 만두 조리할때는 기름을 발라줬는데

설명서에 없길래 안 발라주면서

만두가 에어프라이어에 붙을까봐

종이호일을 깔아줬어요

청소하기도 쉽구요 ㅋ

 

종이호일 깔 경우 바닥에만

깔리도록 하는게 좋구요

너무 높게 까지하는 경우

불이 날 수도 있으니 유의하세요

 

 

 

 

만두 에어프라이어    만두 에어프라이어

 

그리고 조리법 설명대로

180도에 10분 조리하기~!

 

 

 

 

만두 에어프라이어

 

조리하고 나면 모습은 이렇게~!

만두에 따라 바삭한 부분도 있고

쫄깃한 부분도 있고

다 다르게 익혀졌지만

안에까지 확실히 다 익긴했어요

 

 

 

 

얇은피 고기만두 블랑 맥주

 

만두 양념장과 맥주를 준비하면 완료~!

 

양념장은 비율 없이 그냥

진간장과 식초, 고춧가루만 넣어줬어요

 

맥주는 블랑으로~!

이마트 갔는데 500ml 4캔에

잔도 추가해서 9,800원에 팔고 있어서

충동구매 해왔어요 ㅎㅎ;;

 

 

 

 

만두 맥주

 

시원하게 맥주 한잔 부터~!

 

 

 

 

얇은피 고기만두

 

만두는 최대한 이쁘게 놓으려고는 했으나

색이 너무 다양하네요 ㅎㅎ;;

 

 

 

 

얇은피 고기만두

 

하나 집어서 들어보면

얼려있을때 안보이던

속이 얇은 피에 부추가 비치네요

 

 

 

 

얇은피 고기만두

 

한입 베어물어보면

안에는 이렇게 고기와 부추, 당면이

골고루 보이는데 맛있었어요

 

 

 

 

얇은피 고기만두

 

주의점은 얇은피라 맛있는데

한입 베어 물었는데

뒷 부분이 터지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얇은피 꽉찬속 고기만두를 먹어봤는데

저는 맛있었어요

 

그리고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다른 만두 및 교자들은 기름을 발라줬었는데

기름을 안 발랐더니

바삭한 맛은 줄었지만

피가 쫀득한 느낌이 살아서

그것도 좋았구요

 

좀더 바삭하게 먹으려면

에어프라이어 조리시간을 좀더

늘려주면 바삭해지겠지만

 

얇은피 만두는 이 만두대로

만두피의 쫄깃함을 즐기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만두와 맥주로 혼술한

얇은피 고기만두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