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식으로 백설컵전 초간단 5분 김치전 만들기

 

백설컵전 감자전 이후로

그때는 막걸리와 먹었지만

이번에는 그냥 간식으로

김치전을 부쳐봤어요

 

 

 

백설컵전 김치전

 

재료준비 NO!

5분이면 뚝딱!

 

백설 5분 김치전!!

 

왠지 설명만 들어도 매력적이지 않나요? ㅎㅎ

 

 

 

 

백설컵전 김치전

 

잘 익은 김치가 아삭한 김치전~!

뜯고 섞고 부치면 끝!

 

아삭한 김치로 만든 김치소스라고 하네요

 

 

 

 

백설컵전 김치전

 

양은 15~16cm 2장 분량!!

감자전 보다 크기가 조금 작은거 같아요

 

 

 

 

백설컵전 김치전 요약

 

백설 김치전의 특징

1. 잘 익은 김치로 만든 김치소스!

2. 물선의 표시까지 물을 넣어 손쉽게 물양 조절!

3. 재료 준비 없이 5분만 부치면 완성!

 

 

 

 

백설컵전 김치전 만드는법

 

5분 김치전 맛있게 만들기!

 

1. 용기에 부침가루를 먼저 넣은 다음,

김치소스를 넣기

 

2. 내용물을 평평하게 한 뒤,

용기 안쪽의 물선까지 찬물 넣고 섞기

 

3. 가열한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른 뒤,

반죽을 붓고 5분간 앞뒤로 노릇하게 부치면 완성!

 

 

 

 

백설컵전 김치전 정보

 

제품명 쿠킷 김치전!!

감자전은 그냥 감자전이더니

김치전은 상표등록을 못했나봐요 ㅎㅎ;;

 

원재료는 배추와, 정제소금만 국내산이네요

 

 

 

 

백설컵전 김치전 영양정보

 

영양정보는 이렇게~!

칼로리가 320 kcal로 감자전보다 낮아요!!

감자가 칼로리가 높은가봐요!!

 

 

 

 

백설컵전 김치전

 

안에 열어보면 김치소스와 부침가루가 있어요

참고로 감자전은 믹스만 하나 있었어요

 

 

 

 

백설컵전 김치전

 

설명대로 컵에 부침가루부터 넣어주고요

 

 

 

 

백설컵전 김치전

 

다음은 김치소스도 위에다 넣어주고요

아예 김치가 들어있네요

 

 

 

 

백설컵전 김치전

 

물도 물선에 맞게 부어주기!!

 

 

 

 

백설컵전 김치전

 

그리고 숟가락으로 잘 섞어주면 되구요!!

 

 

 

 

김치전 부치기

 

그 다음 가열된 후라이팬에

식용유 뿌려서 부칠준비하시면 되요

 

 

 

 

김치전 부치기

 

감자전도 작게 부쳤지만

김치전도 작게~!!

 

작게 부쳐야 골고루 바삭해져서 좋아요

좀많이 귀찮아지긴 하지만요 ㅎㅎ;;

 

 

 

 

김치전 부치기

 

작으면 뒤집기도 쉽죠!! ^^

 

 

 

 

김치전

 

마지막 김치전은 두개만~!

 

감자전은 한참 부친거 같은데

김치전은 금방 다부친거 같아요

 

 

 

 

김치전

 

다 부친 김치전들~!

감자전에 비해 양이 정말 얼마 안되는거 같아요...

 

 

 

 

김치전

 

그래서 밥이 아닌 간식으로

잘 먹었어요!!


백설컵전 두번째 김치전을 부쳐봤는데요

 

감자전과 비교해보면

감자전은 믹스를 물에 풀어서 한거라

얇게 부쳐서 훨씬 양이 많은거 같고

김치전은 김치때문에 높이도 있고

그래서 양이 훨씬 적어 보이는거 같아요

 

맛은 제가 바삭 잘 부친건 맛있고요

제가 제대로 못 부친건

못 부쳐서 그닥이었어요 ㅎㅎ;;

 

역시 전은 바삭해야 맛있죠!!

 

아마 감자전은 막걸리를 같이 마셔서

배가 불렀던거 같고

김치전은 먹고 나서도

살짝 배가 고파서

밥을 또 먹었어요...

 

원래는 저녁으로 먹을 생각이었지만

밥을 또 먹은 관계로

간식으로 잘 먹은

백설 5분 김치전 후기 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