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워홈 미니등심 돈까스 먹은 후기 feat.에어프라이어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미니등심 돈까스를 먹어봤어요

 

 

아워홈 미니등심돈까스

 

아워홈 미니등심 돈까스~!

 

국내산 등심으로 만들어

담백한 한입 사이즈의 돈까스~!

 

처음 먹어보는 냉동 미니돈까스에요

미니돈까스 하면 진짜 어릴때 도시락이나

가끔 집에서 먹었었는데 오랜만에 먹는거 같아요

 

 

 

 

미니등심돈까스

 

조리방법은 튀김냄비나 팬으로 조리하라고 하지만

그러나 전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어요

 

 

 

 

미니등심돈까스

 

제품명 미니등심돈까스로 1.1 kg이구요

원재료의 돼지고기 등심만 국내산이군요

 

 

 

 

미니등심돈까스

 

뜯어서 안에 보면 이렇게 되어 있구요

위에 밀봉팩이 처리되어 있어서

보관하기도 좋네요

 

 

 

 

미니등심돈까스

 

 

미니등심돈까스 하나 꺼내보면 이렇게

보통 먹던 미니돈까스 보다는 조금 더 커요

빵가루도 제대로 붙어 있구요

 

 

 

 

미니등심돈까스

 

앞뒤로 기름을 잘 붓기&바르기를 해주는데

작으니까 하나씩 기름 바르는게

큰거보단 조금 귀찮기는 하네요 ㅎㅎ;;

 

 

 

 

에어프라이어 미니등심돈까스

 

10개 기름 발라서 넣어줬구요

한끼에 10개면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ㅋ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

 

우선 에어프라이어 180도 10분 돌리기~!

 

 

 

 

에어프라이어 미니등심돈까스

 

10분 후 꺼내보면 다 익었을거 같긴한데

애매하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

 

돈까스들 뒤집어서

에어프라이어에 180도에 5분

더 돌려줬어요

 

 

 

 

미니등심돈까스

 

꺼내보면 확실히 다 익었어요!!

 

매번 돈까스나 만두에

기름 대충 바를때는

에어프라이어에 자꾸 붙던데

역시 좀 많이 잘 발라주니까

잘 떨어지네요 ㅎㅎ;;

 

 

 

 

미니등심돈까스

 

돈까스와 밥, 돈까스소스까지

준비하면 먹을준비 끝~!

 

 

 

 

미니등심돈까스

 

에어프라이어라 기름을 좀 많이 뿌려도

기름이 많이 빠진거 같아서

다이어트 느낌이 나는군요

튀기는 것보다는 기름이 적긴하겠죠 ㅋ

 

 

 

 

미니등심돈까스

 

하나 들어서 보면

어릴때 먹던 미니돈까스와는

확실히 다른거 같아요

 

 

 

 

미니등심돈까스

 

미니돈까스는 왠지 케첩 찍어먹어야 할거 같지만

그냥 돈까스 소스에 찍먹해봤어요

 

 

 

 

미니등심돈까스

 

한입 베어물면 안에는 이렇게~!

 

고기가 잘 들어 있는 모습이...

먹을때는 생각 못했는데

왠지 지금보니 지저분해 보이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미니등심돈까스를 마지막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피코크 치즈돈까스, 동원 수제 돈까스, 아워홈 미니등심돈까스

냉동 돈까스 3종을 다 먹어봤는데요

 

저는 3개다 너무 만족스러웠네요

피코크 치즈돈까스와 동원 수제돈까스는

사실 여러번 꽤 사먹었거든요

 

아워홈 미니등심돈까스도

이제 계속 사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식감이 부드러우면서도

씹는 느낌도 좀 있어서

저는 맛있게 먹었거든요

 

트레이더스에 돈까스 3종만 파는걸로

계속 불만이 좀 있었는데

종류별로 만족스러운 것만 파니

왠지 더 만족스럽네요 ㅎㅎ

 

ps. 혹시나 오해하실까봐

저는 다 맛있다고는 안했어요

이전 포스팅보면 별로면 별로라고 합니다 ㅎㅎ;;

그냥 제 취향입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