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이네캔 드래프트 케그 5리터 가지고 캠핑에서 생맥주 마시기

 

캠핑가기전 먹거리 쇼핑하면서

강식당에서 회식하면서 마셨던

하이네캔 드래프트 케그를 사서 갔어요~!

강식당 보며 진짜 궁금했거든요!!

 

 

하이네캔 5리터 드래프트케그

 

하이네캔 드래프트케그 5리터~!!

 

냉장고에서 보관하다가

아이스박스에 넣어서

시원하게 만들어서 가져 왔어요~!

 

 

 

 

하이네캔 5리터 드래프트케그

 

개봉 후에도 30일간 신선함이

유지되는 생맥주!!

 

온도계가 있어서 파랗게 변할때까지

냉장보관해서 마시면 된다고 하네요~!!

 

 

 

 

하이네캔 5리터 드래프트케그

 

조립방법과 보관방법도

순서대로 잘 정리 되어 있네요~!

 

1) 동봉된 튜브와 미니탭을 준비

 

2) 미니탭과 튜브를 드래프트 케그

상단 입구에 위 순서에 맞게 끼우기

 

3) 튜브에 달린 미니탭을 안쪽으로 누르면

시원한 생맥주가!!!

 

4) 다시 보관할때는 튜브를 분리 후 냉장보관

 

 

 

 

하이네캔 5리터 드래프트케그

 

제품명이 하이네캔오리지널 드래프트케그네요

원산지는 네덜란드~!

 

하이네캔도 꽤 마셨는데

네덜란드인걸 몰랐네요 ㅎㅎ;;

 

 

 

 

하이네캔 5리터 드래프트케그

 

이 그림이 딱 원하는 느낌의

집에서 생맥주 마시는 느낌이겠죠!! ㅋ

 

 

 

 

하이네캔 5리터 드래프트케그

 

상단에 보면 플라스틱이

동봉되어 있어서 열어보면~!

 

 

 

 

하이네캔 5리터 드래프트케그

 

미니탭과 튜브가 동봉되어 있구요~!

이제 조립을 해야죠!!

 

 

 

 

하이네캔 5리터 드래프트케그

 

사진으로는 미니탭과 튜브부터 조립하지만

전 미니탭부터 꽂았어요 ㅎㅎ;;

 

 

 

 

하이네캔 5리터 드래프트케그

 

 

그리고 튜브까지 조립하면 완성~!!

 

 

 

 

 

따르는 동영상이에요~!

 

캠핑 간거라 유리컵은 없고...

큰 컵이 4개밖에 없어서

저는 휴게소에서 산 커피컵에

맥주를 마셨네요 ㅋ

 

근데 처음 먹는데 보시다시피

계속 거품만 나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찾아봤는데

어떤분은 냉장보관이 안되서 그렇다는 분도 있고

그냥 처음에는 거품이 나오다는 분도 있는데

뭐가 맞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캠핑장에서 계속 거품 맥주 마시다가

맥주 안마시고 소주 마시니까

남아서 집에 돌아와서 또 마셨는데

그때는 제대로 잘 나오더라구요

 

정말 이해불가!!!!


하이네캔 드래프트케그를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친구들 여럿과 여행가거나

집에서 시원하게 마시고 싶은때

사서 생맥주 기분내며 마시기는

너무 좋은거 같아요!!

 

보관기간도 30일이라

한달이내에는 다 먹을수 있을거 같구요

 

수입맥주 4캔에 9천원 또는 만원보다는

살짝 비싸지만

그래도 냉장고에 여유가 생기면

사놓고 시원하게 생맥주를 즐기기 위해

사놓고 싶긴하네요

 

하지만!!!

저는 집에서 혼자 먹기는 쉽지 않을거 같아요

자취방 냉장고가 작은데

이것저것 들어있어서

들어갈것 같지가 않아요 ㅎㅎ;;

 

거품만 나오는 문제는 있었지만

하이네캔 드래프트케그

시원하게 마셔본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