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어프라이어로 피코크 두툼한 등심 돈까스 튀기기

 

이마트 갔더니 피코크 돈까스 종류만 팔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고구마나 치즈가 아닌

기본 등심 돈까스부터 사서 왔어요

 

 

피코크 등심 돈까스

 

피크코 등심돈까스~!

 

국내산 돈등심으로

두툼하게 만들어 식감을 살리고

촉촉한 생빵가루를 입혔다네요

 

 

 

 

피코크 등심 돈까스

 

150g 돈가스가 4개 들어있다고 하구요

600g에 888 kcal로 하나에 222 kcal구요

 

제품명이 '두툼한 등심 돈까스' 네요

아마 같은 이름이 너무 많아서

두툼한을 붙이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피코크 등심 돈까스 원재료

 

제품명부터 제품 정보가 자세히 들어있구요

 

원재료는 돼지고기, 생빵가루, 정제수, 베타믹스로

크게는 4개 재료가 들어가는데

세부적으로는 뭔가가 많이 더 들어가네요

 

제조원, 축산물유통전문판매원, 품목보고번호가

잘못 찍힌건지 위에다 일일히 다 붙였나봐요

 

뭐가 잘못출력되어서 다시 붙인건지

버리고왔는데 갑자기 궁금하네요

 

 

 

 

피코크 등심 돈까스 조리방법

 

조리방법

1. 후라이팬 또는 튀김기에 식용유를 붓고 약 180도로 가열

2. 별도의 해동없이 냉동상태의 돈까스를 넣고

5분간 뒤집어가며 튀기기

 

 

저는 식용유가 아까운 관계로

에어프라이어로 튀기는 걸로~!

 

 

 

 

피코크 등심 돈까스 영양정보

 

피코크 등심돈가스 영양정보 (1개)

150g당 220 kcal

나트륨 429 mg

탄수화물 23 g

지방 2.4 g

콜레스테롤 42 mg

단백질 26 g

 

저는 2개씩 먹으니까

칼로리와 영양정보가 2배겠네요 ㅎㅎ;;

 

 

 

 

피코크 등심 돈까스

 

비닐을 뜯어보니

플라스틱 트레이만 있는게 아니라

아예 뚜껑까지 포장이 다 되어있는게

또 엄청 새롭네요 ㅎㅎ;;

 

 

 

 

피코크 등심 돈까스

 

열어보니 큼지막한 돈까스 4개가

잘 들어있네요

 

돈까스만 하면 부피가 확 줄거 같은데...

공간낭비가 아닌가 싶기도...

 


 

에어프라이어에 돈까스 튀기기

 

1. 돈까스를 에어프라이어 트레이에 넣고

식용유를 앞뒤로 골고루 뿌린다

 

에어프라이어 돈가스

 

에어프라이어 돈가스

 

 

 

2. 에어프라이어로 180도 10분동안 튀긴다

 

에어프라이어 돈가스   에어프라이어 돈가스

 

에어프라이어 돈가스

 

 

 

3. 돈까스를 뒤집어 에어프라이어 180도 5분 더 튀긴다

 

에어프라이어 돈가스   에어프라이어 돈가스

 

에어프라이어 돈가스

 

 

 

4. 돈까스를 가위로 자르고

밥과 돈까스 소스를 준비하면 끝~!

 

피코크 등심 돈까스

 


 

피코크 등심 돈까스

 

튀기기 전보다 크기가 많이 줄어들긴 했네요

 

돈까스를 칼 말고 가위로 잘라야

설거지가 적어지니까

가위로 대충 잘라줬어요 ㅋ

 

 

 

 

피코크 등심 돈까스

 

젓가락으로 중간에 있는걸 들어보면

고기는 냉동 돈까스 중에

가장 두꺼운거 같구요

 

 

 

 

돈까스 참깨돈까스소스

 

하나는 돈까스 소스에 찍먹으로 먹고

 

 

 

 

돈까스 불닭소스

 

남은 하나는 불닭소스 부먹으로~!

 

 

 

 

돈까스 불닭소스

 

불닭소스 부어 놓은 돈까스도 먹구요

 

 

 

 

돈까스 완식

 

먹다보면 깨끗~!

 


 

피코크 두툼한 등심 돈까스를 먹어봤는데

두툼한 이름값 할 정도로 두툼해서

고기 식감이 좋더라구요

 

단, 고기 자체에 간이 되어 있지않은건지

소스를 조금만 찍으면

뭔가 싱거운 느낌이 너무 강하더라구요

 

이건 맛있게 먹으려면

경양식 돈까스 처럼

소스를 엄청 많이 뿌려 먹어야

더 맛있을거 같아요

 

4개에 만원정도(9천원후반대) 했던거 같은데

고기가 크고 두툼하긴 하지만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동원 수제돈까스가 아직은

냉동돈까스 중에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