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먹거리 닭다리 순살치킨 먹은 후기

 

오늘도 역시 생수 사러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갔다가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처음보는 닭다리 순살치킨을 사왔어요

 

 

 

 

역시 집 근처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을

차타고 다녀왔구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닭다리순살치킨

 

트레이더스 닭다리 순살치킨~!

 

치킨 통이 두마리치킨과 크기는 같은데

통 색깔이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같은 뚜껑을 덮어서 가져왔어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닭다리순살치킨

 

닭다리 순살치킨 원산지는

닭정육은 브라질산이고,

밀은 미국과 호주산.

옥수수는 러시아, 헝가리, 세르비아 등이네요

 

가격은 15,980원~!

두마리 치킨보다 1,000원 비싸네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닭다리순살치킨

 

안에 보면 이렇게

통에 가득 차있어요~!!

 

실제로 치킨을 먹다보면

빽빽하게 들어있는걸 알수 있어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닭다리순살치킨

 

후라이드로만 먹으면 질릴수도 있으니

푸라닭 시켜먹고 남은 양념소스도 준비했어요~!

유통기한도 거의 다되어가네요 ㅋㅋ

 

 

 

 

이마트트레이더스 닭다리순살치킨

 

그래서 먹을준비가 끝은 아니고~

치킨을 먹는데 또 준비해야 할것이 있죠!!

 

 

 

 

이마트트레이더스 닭다리순살치킨

 

그건 바로 맥주~!!

더운 요즘 시원한 맥주 한모금부터 하면~!!!

너무 시원하면서 갈증이 해소되는 느낌!!!

 

 

 

 

이마트트레이더스 닭다리순살치킨

 

치킨을 하나 들어보면 이렇게~!

엄청 바삭하지는 않네요

 

바삭하게 튀기지 않은것인지

닭다리살의 기름이 많아서 그런것인지는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ㅎㅎ;;

 

 

 

 

이마트트레이더스 닭다리순살치킨

 

한입 베어물면 이렇게~!

닭가슴살 처럼 퍽퍽하지는 않아요

 

순살이라도 닭다리살이 좋은점이 이거죠

치킨이 부드러운 식감이라는거~!!

 

순살 치킨을 먹다보면

닭가슴살도 부드럽다고 느끼는 치킨들도 있지만

닭다리살이 부드러울 수 밖에 없죠

 

맛은 살짝 매콤한 느낌은 있는데

살짝 느낌만 있구요

그냥 먹어도 맛은 있더라구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닭다리순살치킨

 

하지만 많이 먹으려면

맛의 변화를 주는게 좋으니까

양념도 찍어 먹구요!!

 

 

 

 

이마트트레이더스 닭다리순살치킨

 

열심히 먹는다고 먹었는데

반 정도 밖에 못 먹은거 같아요 ㅠㅠ

 


 

트레이더스 닭다리순살치킨은

요즘 많은 가게의 순살치킨 과는 다르게

닭정육살로 부드럽게 주는게 취향저격이네요

 

맛도 살짝 매콤한 맛도 나는게

꽤 괜찮은 치킨이라 생각하는데

대신 바삭한게 덜한게 아쉽기는해요

 

튀긴지 좀 시간이 지나서 그런것인지

좀더 바삭했으면 좋았을거 같네요

 

만약 다시 사먹는다고 한다면

나온지 얼마 되지 않은

닭다리 순살치킨이 있으면

사먹어봐야 할것 같아요

 

이제 남은 치킨으로 또 뭘 해먹어야 할까

고민을 많이 해봐야겠군요

 

아~! 트레이더스에 꼬막비빔밥도

새로 나왔던데

맛이 많이 궁금하더라구요

다음에 이것도 사먹어 봐야겠어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