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3주년 스페셜 에디션: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 먹은 후기

 

어릴때부터 많이 먹던 월드콘이

벌써 33주년이라고 하네요

 

최근에는 그냥 아이스크림바를

많이 먹다가 오랜만에 먹어봤네요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

 

33주년 스페셜 에디션 월드콘~!!!

 

매번 새로운 월드콘 나오면

먹어는 봤는데

저는 오리지날을 가장 좋아하지만

이번에도 먹어는 보는걸로~!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

 

신제품은 아몬드 브리틀~!

딱 봐도 브리틀이 뭔지 모르겠어요 ㅎㅎ;;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

 

궁금한 사람들이 있을까봐

브리틀 설명도 있네요 ㅋ

 

브리틀은 견과류를

섞어 만든 캔디라고 하는군요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

 

영양정보는 이렇게~!

아이스크림 먹을때

살찔 걱정은 안해야겠죠 ㅎㅎ;;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

 

먹기위해 뜯어보면 이렇게~!

위에 올라간게 아몬드 브리틀인가 보네요

 

꽤 많이 올라간거 같은데

브리틀 먹어보면

아몬드 느낌은 하나도 없구요

 

설탕을 뭉쳐서 코팅해 놓은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

 

그리고 윗부분을 모두 먹고보면

아래에는 바닐라와

시럽 같은게 보이는데

 

브리틀이 보이지는 않지만

먹다보면 브리틀이 씹히는

식감이 있더라구요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

 

월드콘 끝에는 초콜렛이 있죠

예전에는 이거보다 더 많았던거 같은데

초코 크기가 많이 작아졌네요 ㅠㅠ


오랜만에 월드콘 신제품을 먹었는데

엄청 달달해졌네요

 

식감도 설탕 먹는 식감이고

저는 싫어하는 느낌은 아니지만

호불호가 조금 있을거 같네요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월드콘 오리지날이

너무 입맛이 길들여졌는지

왠지 다음에 콘 먹을일이 있으면

월드콘 오리지날로 먹을거 같아요

 

그리고 월드콘이  16년부터 18년까지

판매량 1등이었는데

최근에 이천쌀콘이 1등으로

역전 당했다는데

이천쌀콘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