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두마리치킨으로 혼자 치맥하기

 

트레이더스에 물사러 갔다가

가성비 좋다고 알려진

두마리치킨을 사가지고 왔어요

 

 

 

제가 가는 곳은

역시 트레이더스 수원점~!

 

거의 물이나 계란사러 가서

한끼 먹을 여러 음식들을 사먹죠 ㅋ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

 

트레이더스에 있는 두마리치킨~!

 

여기 옆에 맛있는 것들이 많아서

근처에서 뭐 먹을지 고민하며

한참을 서있죠 ㅋㅋ

 

가벼워 보여서 들었더니

생각보다 꽤 무겁더라구요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

 

하나 들어서 옆에 있는

두마리치킨 뚜껑을 덮어서

가지고 나오면 되요~!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

 

뚜껑 덮은 두마리치킨 가지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은

하림 국내산 냉장육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가격은 14,980원~!

요즘 한마리도 2만원이 넘는데

두마리가 참 저렴하네요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

 

두마리라 다리랑 날개가

가장 위에 가득 들어있네요!!!

 

다리랑 날개가 4개니

혼자 푸짐하게 먹겠어요 ㅋㅋ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

 

왼손에 위생장갑 끼고

먹은 준비 끝~!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

 

왼손에 위생장갑 끼는 이유는

오른손에 맥주를 들기 위해서는 아니고

 

왼손에 장갑끼고

오른손에 젓가락을 많이 들다보니

습관적으로 왼손에 꼈네요 ㅎㅎ;;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

 

다리가 많으니까

가장 위에 있는 다리부터~!!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

 

한입 베어물면

역시 다리살이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

 

다음은 날개처럼 보이지 않지만

날개에요!!

 

닭날개에 가슴살이 많이 붙어있게

손질을 하셨더라구요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

 

다리와 날개를 제외하고

이렇게 두부위가 더 있더라구요

 

더 있었을수도 있는데

4개밖에 구분이 안되더라구요

 

하나는 가슴살이고

다른 하나는 부드럽던데

어디 부위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

 

한마리는 맥주랑 먹었는데

한마리 먹고나니 배불러서 남았어요...

저는 1인1닭 밖에 못하는군요 ㅠㅠ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

 

그래서 오른손에도 위생장갑 끼고

살만 발라서 통에 담았는데

조금 큰통인데 가득 차버렸네요...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은

처음 먹어봤는데

살짝 매콤한 맛도 나고

엄청 느끼하지도 않고

저는 꽤 맛있게 먹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맛도 괜찮아서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두마리치킨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남은 치킨은 2끼는

더 먹을수 있겠다는 생각에

한끼는 매운치킨덮밥과

한끼는 치킨마요덮밥으로

먹어야겠어요 ㅋㅋ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