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흥민 아이스크림인 빙그레 슈퍼콘 바닐라맛 먹어보기

 

아이스크림 사러 갔다가

축구선수 손흥민 선수가 광고한

슈퍼콘 바닐라맛이 있길래 사왔어요

 

3가지 맛이 있다고 들었는데

동네 마트에는 바닐라맛만 있더라구요

 

 

 

손흥민 슈퍼콘

 

SUPER SON~ 슈퍼콘~

바닐라맛~!!

 

손흥민 선수의 얼굴이

크게 들어가있네요

 

 

 

 

손흥민 슈퍼콘

 

아래쪽에는 손흥민 선수의 사인도 있네요

 

그리고 아디다스는 왜 있는걸까요...?

여기도 광고가 들어가 있네요 ㄷㄷ;;

 

 

 

 

손흥민 슈퍼콘

 

아이스크림 먹을때

영양성분을 보고 먹지는 않지만

요즘 매일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어서...

볼때마다 걱정은 되네요...

 

 

 

 

손흥민 슈퍼콘

 

뜯는 방법 설명도 따로 있구요

뜯는 곳이 두군데인데

한군데에는 뜯는 곳이라고

표시도 되어있네요 ㅋ

 

 

 

 

손흥민 슈퍼콘

 

뜯는 방법대로 뜯어보면

위에는 초코와 땅콩으로 덮여 있네요

 

 

 

 

손흥민 슈퍼콘

 

윗 부분을 먹고나면

중간에는 모두 바닐라맛이네요

 

다른 콘아이스크림처럼

콘쪽에 초코가 발려져 있구요

 

콘은 공기반 콘반 느낌으로

바삭하기도 하고

다른 콘이랑 다른 식감이더라구요

 

 

 

 

손흥민 슈퍼콘

 

슈퍼콘도 다른 콘과 같이

아래쪽에 초코가 들어있지만

딱 요만큼만 들어있네요 ㅎㅎ;;

 

다른 콘들도 점점 작아지는 추세지만

이건 너무 작은거 같아요 ㅠㅠ

 


 

손흥민 선수의 광고가

너무 인상적이어서

보이길래 사서 와봤는데

엄청 특이하거나 그런건 없네요

 

조금 다른점이라고 하면

위에 말했다시피

콘 부분에 빈공간이 많은 느낌이라

바삭한 식감이 조금 다르게 느껴졌어요

 

슈퍼콘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저는 아직 월드콘이 더 좋네요 ㅎㅎ;;

 

혹시 다른맛도 마트에 팔면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