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뚜기 와사비 진짜쫄면 먹은 후기

 

오뚜기에서 만든 진짜쫄면이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이마트에서 진짜쫄면을 사는데

와사비 진짜쫄면이 하나 붙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진짜쫄면 말고

와사비 진짜쫄면부터 먹어봤어요 ㅋ

 

 

와사비 진짜쫄면

 

오뚜기 와사비 진짜쫄면~!

154g 푸짐한 양(?)!

 

와사비소스가 들어있어서

알싸~한 와사비의 색다른 매운맛!

 

 

 

 

와사비 진짜쫄면 조리방법

 

조리방법

1. 물 550ml에 건더기스프를 넣고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3분 30초간 더 끓입니다

 

2. 면이 알맞게 익으면 체에 밭쳐

냉수로 3~4회 헹구어 물기를 완전히 뺍니다

 

3. 면 위에 액체스프와 와사비스프를 넣어

잘 비벼 드시면 됩니다.

 

조리방법은 다른 비빔라면과 비슷해요

근데 바코드 대신 증정용이 적혀있네요 ㅋㅋ

 

 

 

 

와사비 진짜쫄면

 

원재료명에는 다양한 것들이 많이 들어있구요

 

특이한건 고추장맛깔소스는

도대체 뭔지 궁금하네요

 

 

 

 

와사비 진짜쫄면 영양정보

 

영양정보

총 내용량 154g 565kcal

나트륨 1,310mg

탄수화물 91g

당류 18g

지방 1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0g

 

비빔라면을 먹을때에는

역시 칼로리는 장난아니네요

한개로는 배가 차지도 않는 느낌인데...

 

 

 

 

와사비 진짜쫄면

 

안에는 라면과 와사비스프, 액체스프,

건더기 스프가 들어있었구요

 


 

와사비 진짜쫄면 끓이기

 

1. 끓는물에 면과 건더기스프를 넣는다

* 조리방법은 끓기 전에 건더기스프를 넣지만

잠깐 딴짓하는 동안 물이 끓어서 ㅎㅎ;;

 

와사비 진짜쫄면

 

 

 

2. 면을 찬물에 잘 헹군다음 물기를 뺀다

 

와사비 진짜쫄면

 

 

 

3. 액체스프와 와사비스프를 넣고 잘 비벼준다

 

와사비 진짜쫄면

 

와사비 진짜쫄면

 

와사비 진짜쫄면

 

 

 

4. 맛있게 먹는다~!

 

와사비 진짜쫄면


 

진짜쫄면도 먹어보지 않고

와사비 진짜쫄면부터 먹어봤는데요

 

일단 제 평가는 애매했어요

 

첫 입은 와사비향이 느껴지면서

이거 되게 독특하다고 느껴졌는데

제 입이 이상한건지...

두번째부터는 와사비향을 못느끼겠더라구요

 

그리고 제 입에는 뭔가 매운맛이

엄청 남으면서 텁텁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면은 쫄깃하기도 하고

식감이 되게 좋았는데

양념 맛이 저에게는 애매했어요

 

원재료명 보면 사과식초도 들어가 있어서

새콤달콤매콤이 느껴져야 하는데

 

처음 와사비맛만 느껴지고

입에는 매운맛만 남는거 같더라구요

 

제가 컨디션이 안좋아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갓뚜기라고 하지만

오늘 먹은 와사비 진짜쫄면은

추천하기는 좀 그렇네요

진짜쫄면은 다를수도 있으니

다음에 먹고 다시 후기를 쓰도록 할게요

 

오뚜기 와사비 진짜쫄면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