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종원 만능양파볶음 활용요리 간장비빔면 만들어 먹기

 

양파게티, 양파덮밥, 양파샌드위치에 이어

간장비빔면도 만들어 먹었어요

 


 

재료

 

만능양파볶음, 라면사리, 간장, 참기름, 설탕, 후추

(대파)

* 대파도 있으면 좋다지만 없어서...

 

백종원 만능양파볶음 간장비빔면

 

 


만드는 순서

 

1. 끓는 물에 라면사리 넣는다

 

백종원 만능양파볶음 간장비빔면

 

 

 

2. 찬물에 헹구는 면은 조금 퍼지는게 좋다고

백종원님이 말씀하셔서 살짝 불도록 익힌다

 

백종원 만능양파볶음 간장비빔면

 

 

 

3. 찬물에 잘 헹군다

 

백종원 만능양파볶음 간장비빔면

 

 

 

4. 물기를 잘 털어서 라면을 그릇에 담는다

 

백종원 만능양파볶음 간장비빔면

 

 

 

5. (미리 꺼내놓아서 녹은) 양파볶음을 올린다

 

백종원 만능양파볶음 간장비빔면

 

 

 

6. 진간장 2스푼을 넣는다

* 국간장 넣으면 안되요!!

 

백종원 만능양파볶음 간장비빔면

 

 

 

7. 참기름 한스푼 넣는다

 

백종원 만능양파볶음 간장비빔면

 

 

 

 

8. 설탕은 조금만 더 추가한다

 

백종원 만능양파볶음 간장비빔면

 

 

 

 

9. 후추는 조금만 넣는다

 

백종원 만능양파볶음 간장비빔면

 

 

 

10. 넣은 모두를 잘 비벼준다

 

백종원 만능양파볶음 간장비빔면

 

 

 

11. 열심히 먹는다

 

백종원 만능양파볶음 간장비빔면

 

 

 

12. 설거지를 한다

 

백종원 만능양파볶음 간장비빔면

 


 

백종원 만능양파볶음 활용요리로

간장비빔면을 해봤는데

진짜 간단하고 맛있네요

 

너무 간단해서 순서에

간장, 참기름, 설탕, 후추를

따로 나눠서 썼네요 ㅋㅋ

 

면 삶고 헹구는 시간에

비벼주는 시간만 하면 끝이구요

 

맛도 생각한것과 다르게

오~ 이런맛이 하면서 먹었어요

 

이제 안해본건

김치비빔면과 양파스프인데

양파스프는 왠지 하고 싶은 생각이

별로 안들어서

김치비빔면만 남았네요

 

너무 기대하면 실망만 늘어나는데

간장비빔면으로 기대감만

엄청 늘었네요 ㅎㅎ;;

 

양파게티랑 간장비빔면

저는 확실히 라면요리가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만능양파볶음 하셨으면

간장비빔면도 드셔보세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