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대용으로 간단한 햄치즈샌드위치 먹기 feat.계란

 

아침마다 색다르게 식빵으로 먹고 있는데

이번에는 햄치즈샌드위치에

계란후라이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재료

 

식빵, 딸기잼, 햄, 치즈, 계란

 


 

만드는 순서

 

1. 식빵 2장을 미니 토스트기에 넣어 굽는다

 

햄치즈샌드위치     햄치즈샌드위치

 

 

 

2. 빵 굽는 사이에 계란후라이를 한다

 

햄치즈샌드위치

 

 

 

3. 식빵 구운 한면에 딸기잼을 바른다

 

햄치즈샌드위치      햄치즈샌드위치

 

 

 

4. 체다 슬라이스 치즈를 한장 올린다

 

햄치즈샌드위치

 

 

 

5. 샌드위치햄을 한장 올린다

 

햄치즈샌드위치

 

 

 

 

6. 계란후라이를 올린다

 

햄치즈샌드위치

 

 

 

7. 반을 잘라 사진을 찍는다

 

햄치즈샌드위치

 

 

 

 

8. 우유와 함께 맛있게 먹는다

 

햄치즈샌드위치


 

요즘 식빵으로 이것저것 해먹고 있는데

계란후라이 하나만 하면

단짠으로 맛있게 먹을수있죠 ㅎㅎ

 

진짜 사진찍기 좋은건

계란 반숙하면 노른자가 흘러나오겠지만

좀 편하게 먹으려고

완숙으로 익혔네요

 

정상적으로 하려면

양배추나 이것저것 야채도 넣고

딸기잼 대신 소스로

케첩이나 허니머스타드를 썼겠지만

 

샌드위치 한번 해먹는다고

허니머스타드 사기는 좀 그래서요

 

딸기잼이랑 땅콩버터도 사긴했지만

그건 그것만으로 식빵 발라먹어도

맛있으니까요 ㅎㅎ

 

분명 더 맛있게 해먹는 방법은 많겠지만

저는 그냥 집에 있는걸로

해먹는 스타일이라서요

 

혼자 살면서 야채 사면

냉장고도 작은데

버리는게 반이상이라 아까워서

사기 힘들더라구요

그러니까 딸기잼으로

단짠 햄치즈 샌드위치

한번 해드셔보세요

간단하니까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