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자 대신 간단하게 피자토스트 만들어 먹기

 

강식당3 보며 피자먹고 싶다고

말만 하고 있다가

피자 대신 간단하게

피자토스트 만들어 먹었네요

 


재료

 

식빵, 스파게티소스, 옥수수콘,

햄,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

* 집에 있는걸 아무거나 추가하면

더 맛있겠죠 ㅋ

 

 


만드는 순서

 

1. 식빵 2개를 준비한다

 

피자토스트

 

 

 

2.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를 식빵에

얇게 펴서 바른다

 

피자토스트

 

 

 

3. 옥수수콘을 적당히 올린다

 

피자토스트

 

 

 

4. 샌드위치용 햄을 적당히

찢어 올린다

 

피자토스트

 

 

 

5. 모짜렐라치즈를 적당히 올린다

 

피자토스트

 

 

 

6. 체다치즈도 찢어서 올린다

 

피자토스트

 

 

 

7. 미니오븐에 적당히 굽는다

*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뭐든 있는걸로~!

없으면 후라이팬에 뚜껑 덮어서 익혀도 되요~!

 

피자토스트

 

 

 

8. 치즈가 다 녹았으면 끝~!

 

피자토스트

 

 

 

9. 우유와 함께 맛있게 먹는다~!

 

피자토스트


피자토스트

 

간단하게 먹기 좋은 피자토스트죠

근데 체다치즈가 노란색이 아니라

모짜렐라와 구분이 많이 안가네요 ㅎㅎ;;

 

매번 모짜렐라가 넘치도록

많이 뿌렸었는데

적당히 뿌려도 맛있네요

 

집에 양파 있으면 다져서 넣어도 좋고

다른 햄이나 파인애플 등도

올려도 너무 좋을거 같구요

 

스파게티소스가 없으면

케첩을 발라도 좋을거 같구요

 

집에 있는 재료와 원하는 취향으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자기 취향대로

어떤 맛일지 상상하며

이것저것 올려먹어도

재미있는 맛이

많이 나올거 같아요

 

간단하게 피자토스트

한번 해서 드셔보세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