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통 메가박스에서 마티네할인으로 영화 알라딘 보고온 후기

 

디즈니에서 나온 뮤지컬영화

알리딘을 늦게 나마

보고 왔어요 ㅎㅎ;;

 

 

 

메가박스 영통은

영통역 앞에 있구요~!

 

 

 

 

 

메가박스앱으로 예매하려니

주차 안내를 해주는군요~!

 

주차정보는 아래 이전 포스팅에서

참고해주세요~! ^^

 

2019/01/28 - [일상/사소한 TIP] - 수원 영통 롯데마트 & 메가박스 주차장 주차요금 정보~!!

 

 

 

 

 

8시10분 영화라 조조할인도 되지만

마티네할인이 더 싸기 때문에

마티네 할인으로~!

 

 

 

 

 

마티네할인은 너무 싸서 그런지

다른 할인과 중복이 안되요~!

 

 

 

 

 

자리는 G10으로~!

평일 아침일찍이고

개봉한지 좀 되서

사람이 없네요 ㅎㅎ;;

 

 

 

 

 

마티네할인으로 영화는 6,000원~!

조조할인 받으면 7,000원인데

1,000원이 더 싸요~!!

 

 

 

 

 

예매끝~!

 

 

 

 

 

주차장에서 주차하고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는데...

7월부터 마티네 할인이 없어진다고 하네요...

 

이번에 알라딘이

마지막 마티네 할인이었네요 ㅠㅠ

 

 

 

 

 

5층 매표소에 아직 알라딘이

설치되어 있어서 사진도 한컷~!

 

팜플렛은 없더라구요 ㅎㅎ;;

 


 

뮤지컬영화 알라딘 자체는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어릴때 알라딘을 만화라 봤었는데

그렇게 봤기 때문에

영화가 재미없을수도 있겠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디즈니가 확실히 잘 만들었더라구요

 

특히 윌스미스 역시 명불허전~!!!

깨알같이 윌스미스의 지니로

표현이 너무 좋더라구요~!!

 

지루하지 않게 만든 원동력~!!

 

그리고 알라딘역도 잘 어울렸지만

자스민공주역의 나오미 스콧도~!!

 

자스민 공주 이미지와

너무 어울려서 놀랐어요~!!

이쁘기도 하구요 ㅎㅎ

 

나오미 스콧이 가수였다는건 알았지만

노래도 너무 잘해서

아 이래서 음악차트에 들어가 있는거구나

보고나서 이해를 했네요!!

 

2시간이 사라지는 마술이었네요

 

저는 재미있게 봐서

늦게나마 추천드릴게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