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통 메가박스에서 심야요금 할인으로 <캡틴마블> 관람 후기!!

 

캡틴마블을 볼까말까

계속 고민하다가

심야영화로 보고왔어요

 

캡틴마블 영화

 

12:05~26:18, 2시간 13분 영화인데

앞에 10분 광고 붙으니까 2시간 정도네요

 

가볍게 한잔하고 간거라

영화보고 지하철 두정거장을 걸어서

집에 잘 들어왔어요 ㅎㅎ;;

 

아! 심야영화는 10,000원이더라구요

 

캡틴마블 팜플렛

 

캡틴 마블 팜플렛!!

흠... 어벤져서의 희망이 될지...

 

캡틴마블 팜플렛

 

위기에 빠진 어벤져스의 희망?

분명 내용상이겠지만

주변 평이 너무 안좋네요 ㅎㅎ

 

다른분들 노스포 후기를 좀 보고 갔는데

너무 그것만 눈에 들어와서 ㅠㅠ

 

일단 스포가 포함될 수 있는 후기를 적어보자면

 

1. 노스포 후기 내용1

마블로고 나오기전에 스탠리로 채운 것은

마블로고가 다했다는 의미를 이해하게

만들어주더라구요 ㅎㅎ;;

 

2. 노스포 후기 내용2

캡틴마블 뛰는게 이상하다는 의견이 많았는데

제가 봐도 뭔가 진지한 표정에

그렇게 뛰는게 좀... ㅎㅎ;;

 

3. 페미니즘 

스토리가... 페미니즘이라고 많이 하던데

캐롤 댄버스가 어릴때

구박 받던 장면이 너무 과하지 않았나 느낌?

스토리상 필요한 내용은 이해했는데

저한테는 너무 강조하는 느낌이었어요

보고난 후에 캡틴 마블은

구박 받았다만 남을 정도로...

 

4. 닉 퓨리!!!

캡틴 마블에 관한 내용이 많았지만

사실 재미있는 부분은

닉 퓨리가 다한거 같아요

한쪽 눈 안대하게 된 이유까지 나오고!!

90년대 네고시에이터, 다이하드3 재밌게 봤는데

그때 모습도 다시 볼수 있었네요 ㅎㅎ

 

5. 콜슨!!

오랜만에 마블 영화에 복귀한 콜슨!!

신참 역할로 간간히 나오는데

너무 반갑더라구요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만 출연하는 중이라

캡틴 마블 처럼 과거 배경인

영화가 나와야 또 나오겠죠?

 

6. 구스!!

반전이 어마무시한 고양이!!!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이면

많이들 좋아하셨을거 같아요 ㅎㅎ

 

7. 닉 퓨리 상관

왜 메인 팜플렛에 나오는 거죠??

비중이...;;

 

8. 쿠키영상 2개

첫번째 쿠키영상은 캡틴마블이 호출받고

캡틴아메리카에 합류하는 내용이고,

두번째는 구스가 테서렉트를 뱉는 내용인데

두번째가 말이 많을거 같은데

제 생각은 어벤져스 전에 뱉은게 아닐까 생각되는데

먼가 애매하게 쿠키영상을 내놓았네요

 

9. 내용상 이상했던 부분

기억도 제대로 돌아오지 않은

캡틴마블이 어떻게 인터넷을 사용하고

오토바이를 운전하는건지?

키보드를 독수리 치는 것으로

어색하다고 티만 내는것인지...

저한테 뭐지? 라는 생각을 들게 한거 같아요

 

전체적인 후기 내용으로는

아쉬운 부분이 분명 많았지만

* 가장 큰건 주인공이 나오면 흐름이 끊기는 느낌;;

 

마블 히어로의 첫 영화는 대부분

히어로 탄생 배경이 많다보니

재미가 떨어진다는 것을 감안하고 봤을때

그냥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걱정되는 것은...

제발 DC의 저스티스리그 처럼 안가길...

다들 고전하고 있다가

슈퍼맨이 한방에 때려잡는...

 

그렇게 강하게 만들어 놨으면

다음 빌런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긴 하네요

 

다음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기다리며~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