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통 메가박스에서 영화 <알리타 : 배틀엔젤> 관람 후기

 

공상 과학 만화인 원작 <총몽>으로

제작되었다는 <알리타 : 배틀엔젤>을 보고 왔어요

 

 

당연히 영통 메가박스에서 보고 왔어요

 

오늘은 오후 영화를 봐서

당연히 주차할 곳이 없다고 생각되어

지하철 타고 8번 출구에서 내려서

메가박스인 5층으로 향했어요

 

 

예매는 미리 휴대폰 앱으로!!

영화는 혼자 보는게 제맛!! ㅎ

 

  

 

요즘하는 팜플렛 사진찍기!!

 

아타타 제작진이 만들었고

<아바타> <타이타닉>의

제임스 카메론이 제작했다고 하네요

 

--------------------------------------------------------------

 

저의 개인적인 후기로는

 

솔직히 CG가 티가 많이 날것 같았는데

티 안나게 잘 만들었어요!!

CG랑 액션만 봐도 나쁘지 않다고 느낄 정도!!

 

단, 시나리오는 원작을 보진 않았지만

원작이 탄탄하다고 소문을 들어서 그런지

뭔가 시나리오를 압축하기 위한 느낌이었어요

 

재미없다기 보다는

마블 히어로 영화에서 히어로가

처음 영화로 나올때의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마지막에 다음편이 나올것 같이 끝났는데

이번편보다는 다음편이

솔직히 더 기대되는 영화였어요!!

 

 

근데 조금 불편한 점은....

영화가 왜 12세 관람가인지...

 

옆에 어린 학생들이 앉아 있는데

조금 보는데 불편함을 느끼더라구요

 

사이보그(?), 로봇(?)이라고 판단을 해서인지

조금 잔인해 보이는 장면이 많았어요

잔인한거 싫어하시는 분은

감안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영화보고 검색해보니

쿠키영상은 없다고 해서

바로 나왔어요 ㅎㅎ;;

 

그럼 이만~

 

 

최근에 본 영화 후기는 아래 링크 참고해 주세요 ^^

 

2019/02/03 - [일상/영화] - 대구 성서 롯데시네마 주차정보 및 영화 <뺑반> 솔직 후기!!

2019/01/26 - [일상/영화] - 기프티콘으로 메가박스에서 영화 <극한직업> 예매 및 관람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