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통 메가박스에서 <어벤져스:엔드게임> 보고 온 후기~!! 쿠키영상 없음!!!

 

<어벤져스 : 엔드게임> 보고 왔어요~!!

 

지난주 금요일 표가 오픈되었는데

깜빡하고 있다가

나중에 들어가니

MX관 표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럼 가장 빨리하는 것을 보자해서

일반관 07:00에 시작하는 것으로 예매했었어요

 

메가박스 영통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메가박스 영통 5층에

역시 어벤져스가!!!

 

팜플렛은 다 들고 간건지 없더라구요...

 

메가박스 영통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제 모바일 표는 캡쳐가 안되네요 ㅎㅎ;;

 

일반관 조조할인으로

표는 7,000원이에요~

 

자리도 앞쪽에 사이드로 앉았어요 ㅠㅠ

 

스포 없는 후기부터 적어보면

처음에는 뭐지라는 느낌으로 보다가

3시간이 사라져 있어요...

 

마블 특유의 중간중간 코믹이 계속 들어가는데

슬픈 감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넣다보니

처음부터 끝까지 훌쩍거리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스포 없이는 이것 밖에는 못적겠네요 ㅎㅎ;;

 

아 쿠키영상은 없어요~!!

 


스 포 주 의!!!

 

 

대충 줄거리~

 

처음 시작은 호크아이가 로닌이 되는 배경이 나오면서

가족들이 다 사라지면서 슬픔을 안고 시작하죠

 

그리고 갑자기 아이언맨이 네뷸라와 게임하고 있고

또 갑자기 아이언맨이 유언을 남기고 있다가

갑자기 등장하는 캡틴마블~!

 

캡틴마블이 아이언맨과 네뷸라를

지구로 데리고 오죠

캡틴마블의 두가지 역할 중에 하나가

처음에 나오고 사라지죠

 

5년 뒤, 다들 슬픔에 빠져있고

토니에게는 딸이...

 

그리고 앤트맨이 돌아오는데

앤트맨이 돌아오면서

타임머신에 대한 떡밥이 나오고

다들 과거로 가서

인피니티 스톤을 모으죠

 

모으는 과정에서 마블 페이즈를 모두 정리하며 훑는

이전 내용들을 볼 수 있고

얻는 부분은 보는 걸로 하고...

소울 스톤 때문에...

블랙위도우 스칼렛 요한슨이 죽어요 ㅠㅠ

이렇게 갈줄이야...

단독영화 만들어 준다더니... ㅠㅠ

 

인피니트 스톤을 다 모아서

헐크가 죽은 이들을 다 살리자마자

과거 갔을때 타노스한테 걸려서

타노스가 미래로 와서 난리가 나죠

 

페퍼가 나와서 같이 싸우는건 완전 반전!!!

중간에 여성 히어로들만 나와서

상대하는 장면도~!!

 

근데 마지막에...

아이언맨이... 스톤을 써서

타노스 패거리를 날리고

스톤 후유증으로 죽어요... ㅠㅠ

 

그리고 캡틴아메리카는

다시 과거로 가서

스톤들을 돌려주고

카터와 일생을 보내고

늙어서 나타나는데

방패는 팔콘에게...

바키에게 줄거라 예상했는데

반전이...

 

날개 펴고 방패를 어떻게 들건지... 참...


 

제 예상으로는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토르,

호크아이, 블랙위도우, 헐크 등

1대 히어로들은 이제 나오지 않을거 같더라구요

아이언맨이랑 블랙위도우는 죽었고,

캡틴아메리카는 늙었고,

헐크는 오른팔이...

 

 그리고 스탠리가 나와요~

아마 스탠리도 마지막이겠죠...

 

페이즈3의 마지막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라니

또 7월까지 열심히 기다려야 겠네요

 

그냥 주저리주저리 줄거리만 쓴거 같네요;;

어찌됐든 전 재밌게 봤어요~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