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가박스 영통에서 조조로 영화 라이온킹 관람 후기

 

라이온킹이 실사판으로 개봉한다고 하여

개봉하자마자 조조로 영화보러 갔어요

 

 

영화 라이온킹

 

영통 메가박스 5층에는

라이온킹이 세워져 있었고

 

이것 말고도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알라딘, 토이스토리4 같은

디즈니 영화들로

가득 채워져 있었어요

 

요즘 디즈니 영화들이

대세긴 한가봐요 ㅎㅎ

 

 

 

 

영화 라이온킹     영화 라이온킹

 

라이온킹 팜플렛도 있어서

사진 찍어 왔어요~!

 

기대포인트는 4가지!!

 

1. 애니메이션과 브로드웨어 뮤지컬 흥행 대작을 영화로!!!

2. 디즈니 사상 최고의 제작비로 생생하게 재현!!

3. 뮤지컬로 나올 정도의 명곡들!!

4. 비욘세 부터 좋은 캐스팅 라인업!!

 

 

 

 

영화 라이온킹

 

전 9시30분 조조할인으로 7,000원주고

잘 보고 나왔어요!!

 


영화 이야기를 좀 해보면~

 

1. 일단 영상미가 너무 좋더라구요

사상 최고의 제작비라더니

엄청난 영상미 너무 잘봤어요

 

2. 어릴때 많이 하던

나~주평야~~ 발바리 치와와가

다시 많이 부르고 다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ㅋ

 

3. 티몬과 품바의 조합은 역시 진리!!!

하쿠나 마타타로 모든 걱정이

사라지면 좋겠네요 ㅎㅎ

 

4. 하지만 심바와 스카가

제가 느끼긴 좀 아쉬워보였어요

심바와 스카 모두 카리스마가

너무 없어보이는 느낌...

 

5. 음악도 편곡을 했다고 하고

유명한 팝스타들이 불렀다고 하지만

사실 엄청 좋다는 느낌을

저는 못 받았어요...

너무 기대가 컸나봐요 ㅎㅎ;;

 

6. 실사화를 너무 잘해서

심바의 귀여움이나

티몬과 품바의 호들갑이

덜 느껴지는 부분도

좀 아쉽더라구요

 


 

라이온킹에 엄청 투자 많이 했다고

광고도 많이 해서

사람들 기대감을 너무 올리긴 했나봐요

 

정신없이 너무 잘 보고 나와놓고

아쉬운점만 많이 생각나다니

저도 기대가 너무 컸구요 ㅎㅎ;;

 

사람 개인의 취향은 다 다르니까

다른분들은 더 재미있게 보실수도 있으니

그냥 참고만 되길 바랄게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