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관람 후기 (쿠키영상 2개, 스포 있음)

 

 

 

 

마블 영화가 개봉하니

스포 당하기 전에

바로 보러 갔어요~!

 

 

 

 

메가박스 영통점으로 갔구요~!

밤이라 차를 가지고 갔네요 ㅎㅎ

 

 

 

 

 

7월1일 24시20분 영화~!

7월2일이죠 ㅎㅎ

 

이미 많은 분들이

예매를 다 하셨더라구요

 

그래서 살짝 왼쪽인

F열7번에 심야로 예매했어요

 

메가박스 심야영화 가격은

9,000원 이에요~!

 

스포없이 영화이야기 하면

살짝 예상해서 맞은 부분도 있지만

제 예상과 다른 부분도 있어서

재미있게 봤어요 ㅋ

 

아래는 스포를 포함한

후기를 써보려고 하니

보기 싫으신 분은

 

가장 아래로 내려서

공감만 한번 눌러주세요 ^^

 

 

 


 

스포 유~!!

 

 

 

 

 

1. 처음 시작이 되게 신선하게

닉 퓨리와 마리아, 미스테리오가

등장하며 시작하는게

색다른 시작 방법이었네요

빌런부터 등장~!!

 

 

 

2. 시작 이후 바로...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비전, 블랙위도우가

보디가드 OST에 맞춰서

더이상 나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리는 바람에 알리는 장면은

다시 슬프게 만드네요 ㅠㅠ

 

 

 

3. 미스테리오가 빌런으로 알고 있었고

사실 예상으로 엘리멘탈을

조정할거라 생각했는데

조정은 하지만!!

능력은 없을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4. 러브라인들~!

메이숙모와 해피, 네드와 베티의

러브라인을 재미있게

잘 풀어나간거 같아요~!

 

 

 

5. 스파이더맨 슈트 제작~!

스파이더맨 슈트 제작하는 장면에서

그렇게 구성한 것이겠지만...

아이언맨의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기대감이!!!

 

 

 

6. 쿠키영상1

스파이더맨을 악당으로 몰고

피터 파커인 것을

들어내는 쿠키영상을 보며

기대감 상승!!!

 

 

 

7. 쿠키영상2

닉 퓨리와 마리아가 외계종족이

변신해서 대신

일을 하고 있던거라니!!!

이건 진짜 상상도 못했네요!!!

 

거기에 닉 퓨리는 우주에

가 있는 것으로 봤을때

진짜 배경은 우주로

넘어가는 것으로 보이네요

 

 

 


 

스파이더맨의 소니와의 판권계약이

이번 영화가 끝인줄 알고 있는데

더 나올거 같은 떡밥이

꽤 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위에서 이야기 했던

스파이더맨이 계속 나올수 있을것 같다는

기대감이 많이 올라갔는데...

그건 추후를 봐야겠지요...

 

올해는 더이상 마블영화가 없으니

내년을 기약해야 겠네요 ㅠㅠ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