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새우강정 먹어본 후기~!

 

이번에는 물이 아니라

계란이 없어서 계란 사러

트레이더스로 갔어요~

 

 

 

제가 가는 트레이더스는 수원점~!

집 옆이지만 주로 차를 타고 가죠 ㅋ

 

 

 

 

트레이더스 쇼핑

 

구매 목록~!

 

계란 사러 갔는데

물과 우유, 돈까스도 없어서

구매했어요~

 

트레이더스는 동원 수제돈까스와

치즈돈까스 두 종류 밖에 없어서

매번 치즈돈까스 먹다가

동원 수제돈까스 처음 사봤어요 ㅎ

 

 

 

 

트레이더스 새우강정

 

새우강정~!

 

색이 되게 먹음직스러워서

후라이드치킨과 닭다리만 있는거

3개 중에 고민하다가

새우강정 집어왔어요 ㅋ

 

 

 

 

트레이더스 새우강정

 

새우랑 토마토페이스트는

모두 외국산!!

 

소스가 닭강정이랑

똑같을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죠...

 

사실 사진 찍으면서 알게 되었어요...;;

 

가격은 16,980원~!!

 

 

 

 

트레이더스 새우강정

 

2분 데워서 먹으랬지만

강정은 차갑게 먹어도 되겠지하고...

 

 

 

 

트레이더스 새우강정

 

땅콩이 많이 묻은걸로

하나 집어 들고~

 

 

 

 

트레이더스 새우강정

 

한입 베어물었는데...

새우가 얼었어요;;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전자레인지에 데우기~!

 

 

 

 

트레이더스 새우강정

 

트레이더스 추천으로 2분 돌렸는데~!

겉모습은 차이가 나지 않아요~

 

 

 

 

트레이더스 새우강정

 

또 하나 집어들고~

 

 

 

 

트레이더스 새우강정

 

한입 베어물어보면

2분으로는 완전히 따뜻해지지는 않았네요...

 

그래서 사진은 없지만

3분 더 돌려서 5분 정도 돌려서 먹었어요


뚜껑 덥지않고 데워서 그런지

2분이 아니라 5분 정도 돌려야되는거 같구요

 

맛은... 닭강정과 마찬가지로

소스가 제 스타일은 아닌걸로...

먹다 보면 뭔가 물리는 느낌이라서요...

 

구매전에 토마토페이스트

원산지를 봤으면

구매를 안했을수도 있을거 같은데...

너무 집에서 봤네요 ㅎㅎ;;

 

맛있다는 분들도 많으니까

트레이더스 토마토페이스트 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하실거 같네요

 

저는 불호라 추천까지는

못하겠어요 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