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어프라이어로 피코크 치즈돈까스 또 튀기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치즈돈까스를

또 집어와서 먹었네요

 

트레이드스에 돈까스 종류는

많지 않기도 하고

피코크 치즈 돈까스

맛있기도 하니까요 ㅎㅎ;;

 

피코크 치즈돈까스

 

피코크 치즈 돈까스~!

국내산 돈등심과 모짜렐라 치즈를

넣었다고 하네요

 

피코크 치즈돈까스

 

물론 6개가 들어있구요

아직도 플라스틱은 왜 있는건지

모양은 왜 이런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피코크 치즈돈까스

 

180도 5분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돈까스 두덩이 넣고~

 

피코크 치즈돈까스

 

집에 카놀라유만 있어서

카놀라유 듬뿍~!!!

 

피코크 치즈돈까스

 

그리고 180도 8분 돌리기~!

 

피코크 치즈돈까스

 

뒤집어서 180도 7분 돌리면 끝~!!

 

피코크 치즈돈까스

 

가위로 반 짤라서 보면

치즈가 줄줄 흘러내리는!!!

 

피코크 치즈돈까스

 

치즈 돈까스를 가위로 자르고

밥이랑 돈까스 소스 준비~!

 

피코크 치즈돈까스

 

하나 집었는데 난리가 났어요

치즈가 흘러넘쳐서 ㅎㅎ;;

비주얼이...

 

치즈돈까스는 도대체 어떻게

셋팅을 하는거죠 ㅎㅎ;;

 

피코크 치즈돈까스

 

여기도 치즈가 듬뿍~!!

 

치즈가 많이 들어 있기도 하고

고기 식감도 좋아서

계속 사먹고 있는거 같아요 ㅎㅎ;;

 

근데 냉동 돈까스는 한개만 먹으면

저에게는 양이 너무 적은거 같아요

두개씩 먹어줘야 되죠!! ㅋㅋ

 

냉동 치즈 돈까스 찾으시면

<피코크 치즈 돈까스> 드셔보세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