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에어프라이어로 올반 명란군만두 구워먹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다가

저는 명란을 좋아하기 때문에

올반 명란군만두를 사왔어요 ㅋ

 

올반 명란군만두

 

올반에서 나온 명란군만두~!

 

고소한 명란마요와

바삭한 만두피의 만남!!!

이라고 하네요 ㅋ

 

올반 명란군만두

 

올반키친이 신세계푸드의

식품브랜드라고 하네요

그래서 트레이더스에 있나봐요

 

국내산 채소와 돼지고기로 만들어서

맛있다고 하네요

 

맛있게 먹는 방법은 후라이팬에

굽는거라고 하는데...

 

기름이 너무 튀니까

전 에어프라이어로~!

 

 

 

 

올반 명란군만두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만두를 1인분(10개) 넣고

기름을 골고루 대충 뿌려주고

 

에어프라이어 180도 8분 돌리기~!

 

 

 

 

 

에어프라이어가 돌아가는 동안

진간장, 식초, 고춧가루로

찍어먹을 간장을 만들어 놓구요

 

 

 

 

올반 명란군만두

 

7분이 돌아가면 이렇게 보이는데

혹시 에어프라이어에 붙어 있거나 할까봐

살짝 들었다놨다 하고~

 

다시 180도에 7분 돌리기~!

 

 

 

 

올반 명란군만두

 

그럼 완료~!

 

만두는 180도에 15분만 익히면

충분히 다 익는거 같아요 ㅋ

 

 

 

 

올반 명란군만두

 

그럼 접시에 담아서

간장과 함께 준비 끝~!

 

 

 

 

올반 명란군만두

 

만두피 색깔이

엄청 바삭해 보이지 않나요?

 

 

 

 

올반 명란군만두

 

옆구리가 살짝 찢어진

만두도 있네요...

 

 

 

 

올반 명란군만두

 

한입 베어물고

속 안에는 이렇게~!!

 

만두 포장지와는 다르게

명란이 보이지 않네요...

 

 

 

 

올반 명란군만두

 

반은 간장에도 찍어서 먹기~!


올반 명란군만두 먹어본 후기로는

맛은 있어요

 

마요네즈 때문인지

속 안의 식감이 되게

부드럽더라구요

 

그런데!!!

 

명란군만두이고...

포장지에도 톡톡 터지는

만두소라고 했지만...

명란의 맛을 잘 모르겠더라구요...

 

제가 너무 기대를 한건지...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안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조금 부드러운 맛에

명란마요라고 하니

남은 만두로

만두밥 해먹어 봐야겠어요 ㅋ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