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순살 닭강정으로 불금에 치맥하기~!

 

트레이더스에 물사러 갔다가

오늘은 순살 닭강정을 납치해왔어요

 

트레이더스에서 유명한 것들

하나씩 먹어보기 위해

물도 두개씩 사오다가

하나씩 사오며 자주 가려구요 ㅋㅋ

 

 

제가 가는 곳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점~!!

 

집 바로 옆에 있지만

물을 사러 가니까

차를 타고 가요 ㅋㅋ

 

트레이더스 순살 닭강정

 

트레이더스 순살 닭강정~!!

 

오늘도 그냥 크리스피 치킨과

새우강정, 닭강정

3개 중에서 고민하다가

불금에 치맥하자는 생각에

순살 닭강정으로 결정했어요~!

 

달콤새콤 닭강정을

사오고 나서 봤네요 ㅎㅎ;;

 

트레이더스 순살 닭강정

 

가격은 14,980원~!!

닭고기는 태국, 브라질, 미국 등

다양한 나라에서 왔고

토마토페이스트도 미국, 칠레, 중국 등

다양한 나라에서 왔네요 ㅎㅎ;;

 

트레이더스 순살 닭강정

 

오픈을 하면 이렇게~!

위의 토마토페이스트를 봐서 그런가

여니까 토마토 냄새가 많이 나더라구요

 

근데 왜 땅콩가루는 중간에만...;;

 

트레이더스 순살 닭강정 치맥

 

치맥이니까~

맥주도 준비~!!

 

맥주 기린이치방

 

맥주는 기린이치방...

컵은 삿포로... ㅋㅋ;;

 

시원한게 한모금 마시고~

 

트레이더스 순살 닭강정

 

그리고 닭강정 먹기~!

 

닭강정은 엄청 바삭하구요~!

단맛도 크게 확 오진 않는거 같아요

 

아마 대중적으로 만들려고

간을 강하게 하지 않은거 같아요

 

맛이 없진 않은데

요즘 제 입맛에는

좀더 맵거나 달달했으면

더 맛있었을거 같아요 ㅎㅎ;;

 

요즘 위도 안좋아서

1/3에서 좀더 먹은거 같네요

맥주때문인건가... ㅎㅎ;;

 

다음 물 사러갈때는

뭐 사서 먹으면

맛있을지 고민이 되네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