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 점심으로 추천메뉴 연어유부초밥 먹기~!

 

물, 우유, 계란이 없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갔어요

 

 

집 옆에 트레이더스가 있지만

거의 물이나 계란 사러 가기 때문에

차를 끌고 가요~ ㅎㅎ

 

트레이더스는 주차장에 대한

주차요금을 받지 않아요

아마 주변에 뭐가 없어서 그런거 같아요 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

 

제가 산 물건들~!

물, 우유, 계란 사러 간거니까

그거랑 점심으로 먹을 연어유부초밥,

그리고 뭔가 되게 끌리던 소곱창전골을!!!

 

계란은 원래 트레이더스에서

하얀계란을 사는데

오늘 왠지 유통기한이 짧은거 같아서

3일 더 긴 보통 계란을 샀어요...

 

점심은 뭐 사가지 고민하다가

그때 카톡하던 친구가

오후에 가면 매진이라는 연어유부초밥을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그걸로 선택~!

 

소곱창전골은 2층에서 물 사고

내려오는데 바로 팔고 있더라구요

물만 부으면 되는데다가

4인분인데 저렴하다 싶어서

왠지 혼자 소주한잔할때

좋겠다 싶어서 가져왔어요 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

 

원래 사려던건 12,000원 정도인데

점심이 19,980원, 충동구매가 14,980원이네요

뭔가 배보다 배꼽이 더 큰 느낌이네요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어유부초밥

 

배고프니까 오자마자 먹기~!

연어유부초밥이 16개 들어있구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어유부초밥

 

유부초밥 위에 연어가 듬뿍~!!

연어를 되게 오랜만에 먹는 느낌이에요

언제 먹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요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어유부초밥

 

먹음직스러운 연어의 기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어유부초밥

 

젓가락으로 잘 집어서

한입 베어물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어유부초밥

 

맛있어요!!!

 

사실 다 아는 맛으로

유부초밥 위에 타르타르 소스올리고

그 위에 연어를 올린거라서

다 아는 맛있는 맛이

되게 조화로웠어요

 

그리고 양도 엄청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양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5개 남겨놓고

저녁에 먹었어요 ㅋㅋ

 

다만!! 먹다보니 뭔가 느끼함이...

요즘 느끼함에 약해진건지...

물도 안 마시며 그냥 먹다가

6개 먹으니까 느끼해져서

탄산수를 꺼내 마셨네요 ㅎㅎ;;

 

그래도 맛있으니까

트레이더스 가실일 있으실때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