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에만 파는 포스트 오레오오즈로 간단한 아침식사를~!!

 

요즘 아침을 시리얼로 먹고 있는데

오레오오즈라는 것이

한국에서만 생산 및 판매를 할수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궁금해지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이마트를 갔으나 비싸서

인터넷으로 구매~!!

 

1+1으로 밀폐용기 3P까지 해서

13,860원에 옥션에서 구매했네요

위치는 여기!!

 

* 제가 파는것도 돈이나

다른거 받은게 아닙니다!!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오즈 비비락

 

오레오오즈와 비비락 밀폐용기~!!

1+1이라 두개지만

둘다 필요하지는 않으니까

넣어놨어요 ㅎㅎ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오즈 비비락

 

비비락 밀폐용기 크기별로 3개인데

포스트 상표도 있는거 보니

증정용으로 따로 만든거 같아요 ㅎㅎ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오즈 비비락

 

뚜껑문제가 좀 있나봐요

따로 설명까지 있네요 ㅎㅎ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오즈 비비락

 

밀폐용기는 이렇게 크기별로 3개~!

플라스틱이 얇아서

휘어지기 쉽구요

떨어뜨리면 잘 깨질거 같기도 하네요

 

그래도 증정이니까~

잘 쓰는걸로~!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오즈

 

포스트 오레오오즈로 500g짜리 두개!!

쿠키분말 6.8%는 왜 강조를 하는걸까요? ㅎㅎ;;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오즈

 

상단에는 포스트 신선보관법으로

후레쉬 테잎이나 밀폐용 집게로 밀봉하라네요

 

유통기한은 2020년까지라는데

일주일도 안되서 다 먹을거니까

별 문제는 없을거 같아요 ㅋㅋ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오즈

 

영양성분표~!!

 

근데 왜 기준이 30g이죠...?

다들 그것만 먹고 사시는건가요??

30g이라니... 전 무리...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오즈

 

요즘 시리얼은 비타민 포함 강조가 많네요

오레오오즈도 9가지 비타민 함유라네요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오즈

 

은비닐 포장에 후레쉬 테잎이 있네요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오즈

 

그래서 오늘 먹을거 담고

후레쉬 테잎으로 밀봉했어요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오즈

 

오레오오즈는 초코시리얼에

쿠키분말이 박혀있고

마시멜로우가 따로 들어가 있어요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오즈

 

우유를 적당히 부었는데

우유가 적어보이는건

시리얼에 우유에 떠서 그렇게 보이네요 ㅎㅎ;;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오즈

 

그래서 우유랑 같이 먹어봤는데

일단 초코 시리얼은 많이 달지않고

은은하게 달아서 좋았구요

그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바삭한 식감을 유지하고

있는게 좋더라구요

 

거기에 마시멜로우가 중간에 같이 먹으면

은은한 단맛에서 부드러운 단맛이

추가되어서 좋구요

 

평소에는 그나마 질리지 않는

콘푸로스트만 먹는데

오레오오즈도 질리지만 않으면

가끔씩 사먹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ㅎㅎ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