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랑이기운 시리얼 켈로그 콘푸로스트로 아침식사~!!

 

아침을 간단하게 먹기 위해

이마트에 가서

호랑이 기운으로 유명한

켈로그 콘푸로스트를 구입했어요~!

 

시리얼 켈로그 콘푸로스트 호랑이기운 아침식사

 

호랑이 기운으로 유명한 콘푸로스트~!!

비타민B가 추가된 것이 또 다른 광고인가 봐요 ㅎㅎ

 

시리얼 켈로그 콘푸로스트 호랑이기운 아침식사

 

영양성분은 위와 같이

3대 영양소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도 있고

비타민도 골고루 들어있고

엽산, 철분, 아연도 있다고 하네요 ㅎㅎ

 

시리얼 켈로그 콘푸로스트 호랑이기운 아침식사

 

1일 영양성분 기준치는 일반인,

4세 이상 어린이 및 성인 기준이라고 하네요

 

시리얼 켈로그 콘푸로스트 호랑이기운 아침식사

 

제가 아이는 아니지만....

성장 발달에 필요한 단백질, 엽산, 아연이 함유되었고

두뇌 영양의 에너지원인 탄수화물도...;;;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군도 함유 되었다고 하네요

 

시리얼 켈로그 콘푸로스트 호랑이기운 아침식사

 

콘푸로스트 30g과 우유 200mL 먹으면

단백질, 칼슘, 비타민C와

1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을 먹을 수 있다는데...

딱 양을 재고 먹진 않는데 ㅋㅋ

 

시리얼 켈로그 콘푸로스트 호랑이기운 아침식사

 

안에는 투병한 비닐로

포장되어 있구요

 

시리얼 켈로그 콘푸로스트 호랑이기운 아침식사

 

아침 먹을 양을 그릇에 적당히 붓고~

남은건 다시 밀봉해서 보관해야 하니까

 

시리얼 켈로그 콘푸로스트 호랑이기운 아침식사

 

집게나 테이브로 밀봉해서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라고 하네요

박스는 접어서 보관하라고

방법도 적혀있어요

 

시리얼 켈로그 콘푸로스트 호랑이기운 아침식사

 

저는 집게로 잘 집어서~

 

시리얼 켈로그 콘푸로스트 호랑이기운 아침식사

 

박스에 접어서 보관~!

 

시리얼 켈로그 콘푸로스트 호랑이기운 아침식사

 

보관했으니까 우유를 붓고~

 

시리얼 켈로그 콘푸로스트 호랑이기운 아침식사

 

바삭할때 맛있게 먹는걸로~ ㅎㅎ

 

콘푸로스트는 어릴때 부터

가장 많이 먹은 시리얼이에요

가장 저렴하기도 하고

시리얼이 간단하게 먹기 좋아서 ㅋ

 

같이 저렴한 포스트의 콘푸라이트 보다는

콘푸로스트가 더 좋은데

콘푸라이트는 우유에 말았을때

설탕이 다 우유에 녹아들고

바삭함이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콘푸로스트가 좀더 바삭함이 오래가기도 하고

우유에 설탕이 녹기는 하지만

덜 녹아서 자체로도

고소함과 달달함의 조화가

저에게는 더 잘 느껴져서요

 

그렇다고 포스트의 전체 시리얼이 맛없다는건 아니고

콘푸로스트와 콘푸라이트만 비교했을때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아침을 시리얼로 먹기로 했으니

한국에서만 살 수 있다는

포스트의 오레오오즈를 주문했고 배송되면

또 후기 올리도록 할게요~ ㅋ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