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수맛집] 수요미식회에 나온 두꺼비게장에서 게장백반 먹기~!

 

여수하면 돌게장이죠~!

 

그래서 아침 먹으러

유명한 원조두꺼비게장에 갔어요~!

 

 

 

원조두꺼비게장은 여기~!

여수 게장골목에 위치하고 있구요

 

 

 

 

두꺼비게장

 

두꺼비게장 입구~!

포장 손님은 줄 서지말라고 하시네요~

 

 

 

 

두꺼비게장 수요미식회 배틀트립

 

방송 엄청 나왔네요~!

 

아침이나 저녁에 나온

방송은 그냥 많고

배틀트립도 나왔고

수요미식회는 2번이나 나왔네요~!!

 

 

 

 

두꺼비게장 메뉴

 

두꺼비게장의 메뉴는 단촐하죠~!

 

갈치조림 + 게장백반 이거나

게장백반만!!

 

저희는 간단하게 게장백반으로~!

 

 

 

 

두꺼비게장 메뉴

 

뭐든 기본 2인 이상이네요

혼자가면 못 먹겠네요... ㅠㅠ

 

 

 

 

두꺼비게장 포장

 

포장 판매로는 이런것도~!

 

게장이나 갈치속젓 이런것도

파는것으로 알고있는데

제가 사진을 안찍었나봐요 ㅎㅎ;;

 

 

 

 

두꺼비게장 게장백반

 

주문하자 마자 바로 셋팅이~!

중간에 왜 비워뒀나 했더니

 

 

 

 

두꺼비게장 게장백반

 

된장찌개랑 밥이 오면서 완성~!

 

 

 

 

두꺼비게장 간장게장

 

간장게장도 있고~!

 

 

 

 

두꺼비게장 양념게장

 

양념게장도 있고~!

 

 

 

 

두꺼비게장 쏙새우

 

쏙새우도 있고~!

 

 

 

 

두꺼비게장 된장찌개

 

된장찌개도 있고...!

국물만 몇번 떠먹은듯... ㅎㅎ;;

 

 

 

 

 

메추리알은 한번 리필~! ㅋ

 

 

 

 

두꺼비게장 갈치속젓

 

갈치속젓도 있고~!

 

아마 갈치속젓 같은데...

사실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맛은 확실히 있었어요 ㅋㅋ

 

 

 

 

두꺼비게장 간장게장

 

우선 간장게장 부터~!

씹고 빨고 하면서 열심히 먹고~

 

 

 

 

두꺼비게장 양념게장

 

다음은 양념게장도~!

씹고 빨고 하면서 똑같이 먹고~

 

 

 

 

두꺼비게장 등딱지

 

그리고 게장이면

등딱지에 밥도 넣어줘야죠~!

 

이것도 간장게장부터~!

 

 

 

 

두꺼비게장 등딱지

 

그리고 양념게장도

등딱지에 밥을~!

 

사실 등딱지에 밥을 넣긴 했는데...

그냥 내장 꺼내서

밥에 비벼먹는게 훨씬 편해요

 

돌게장은 등딱지가 너무 작아요 ㅠㅠ

 

 

 

 

두꺼비게장 양념게장

 

그리고 한번 리필되는 게장은

돌게장으로~!


2년전에 명동게장을 혼자 갔었는데

그때는 백반 9,000원에

1인 손님은 11,000원이었고

게장은 무한리필이었는데...

 

이제 1번 리필로 바뀌었더라구요

 

그리고 두꺼비게장만 그런건지 몰라도

1인 손님도 안받는거 같았어요 ㅎㅎ;;

 


두꺼비게장에 10시 조금 넘어서 들어갔는데

그때는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10시반이 넘기 시작하니까

사람이 들어오기 시작해서

 

저희가 나갈때쯤인

11시 되니까

가게가 가득차더라구요

 

역시 맛집인거 같아요~!!

 

사실 돌게보다 꽃게가

더 맛있다고는 하지만!!!

 

저희는 간장게장, 양념게장,

쏙새우 모두 너무 맛있게 잘먹었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