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군산 초원사진관 맞은편에 생활의달인과 맛있는녀석들에 나온

소고기무국과 육회비빔밥이 맛있다는 한일옥에 다녀왔어요!

생활의달인 나온건 보지 못했는데, 맛있는녀석들에 나오는거 보고 궁금하더라구요.

 

한일옥

평범한 무우국이 명품이라는 군산 최초 최강달인집이라고하네요.

기사식당 생활의달인으로 출연하셨나봐요.

 

 

 

초원사진관 맞은편에 보면 이렇게 입구가 있는데,

입구부터 분위기가 상당한 한일옥이네요.

 

 

 

한일옥 입구 들어가자마자 양쪽에 사인이 붙어있네요.

입구 양쪽에 사인이 있었지만 한쪽만 사진 찍어봤어요.

 

 

 

한일옥 메뉴

한일옥 메뉴를 보면, 무우국에 육회비빔밥, 비빔밥, 김치찌개, 닭국, 콩나물국이 있는데요.

그냥 다들 무우국 주문해서 드시는거 같았어요.

육회비빔밥 요청하시는 분도 있으셨지만, 육회비빔밥은 주문이 안되서요.

이유는 바로 다음 사진에 있죠.

 

 

 

육회비빔밥은 평일 낮12시부터 주문할수 있어요.

공휴일 주말에는 육회비빔밥이 안되구요.

저는 월요일 오전에 다녀와서 육회비빔밥 말고 무우국으로 2개 주문했어요.

 

 

 

반응형

그래서 한상 차려진 소고기무국과 밑반찬들이네요.

 

 

 

반찬도 딱 집에서 반찬 먹는듯한 느낌으로 맛있었어요.

김은 테이블에 따로 준비되어 덜어서 먹으면 되더라구요.

 

 

 

소고기무국은 소고기와 무, 대파가 들어가는데,

한일옥 소고기무국은 리필이 되요!

많이 드시는 분은 소고기무국 전체, 국물, 건더기 리필하시면 될거 같아요.

 

 

 

밥을 말아서 소고기무국 먹으려다가 그냥 먹어보니 맛있어서

말지 않고 소고기무국을 따로 맛있게 먹었어요.

뭔가 특별하지 않은데 국물도 건더기도 맛있었어요.

 

 

 

그래서 친구와 저 모두 밥 한공기와 반찬, 소고기무국을 요청했네요!

 

 

 

근데 타이밍이 별로였는지, 건더기가 떨어졌다고 하더라구요.

우선 국물만 리필받고 먹다가 건더기를 리필했어요!

 

 

 

건더기 리필하기전에 두번째 소고기무국은 밥을 말아서 먹었어요!

건더기 리필되기 전이라 비주얼이 좀 약하긴하네요;;

 

 

 

김치만 올려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밥 두공기에 소고기무국 리필하여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군산 생활의달인도 맛있는녀석들에도 나오는 한일옥에 다녀왔는데요.

생활의달인과 함께 붙어있던 평범한 무국이 정말 명품같아요!

정말 특별한 맛은 아닌데 익숙한 맛에서 살짝 더 맛있는게 명품을 만드는거 같아요!

 

밥 두공기에 소고기무국 리필해 먹었던 군산 한일옥 소고기무국 후기였어요~!

 


 

* 한일옥

 

* 위치

전북 군산시 구영3길 63

 

* 전화번호

063-446-5502

 

* 영업시간

06:00 ~ 20: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