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수맛집] 택시기사님이 추천해준 상아식당에서 통장어탕 먹기~!

 

지난 포스팅에서 썼지만

교동 포차거리에서 먹다가

기분이 나빠져서

택시타고 상아식당으로 갔어요

 

 

 

 

상아식당 위치는 여기~!

 

저희는 택시타고 갔다가

숙소가 게장골목 근처라

걸어서 숙소까지 갔어요 ㅎㅎ;;

 

 

 

 

상아식당

 

저희가 갔던 상아식당~!

 

여기 9시까지 영업하는데

저희는 7시40분에 도착~!

 

영업시간 때문에 급하게

택시타고 갔죠 ㅋㅋ

 

 

 

 

상아식당 메뉴

 

상아식당 영업시간과 메뉴~!

 

영업시간은 아침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메뉴는 원조통장어탕과

장어양념구이와 장어소금구이~!

 

멍게젓도 따로 팔고 있구요~

 

원래 포차거리 가지 않고

바로 왔으면

장어구이랑 통장어탕

다 먹으려고 했었는데

 

이미 1차를 하고 온거라

너무 많을거 같아서

통장어탕 2인분만 주문했어요~

 

 

 

 

장어의효능

 

제 자리에서 멀리 보이던

장어의 효능~!!

 

스태미너 강화, 고혈압 예방,

위장보호, 노화방지, 뇌졸증 예방

 

위 5가지 내용 중에

가장 관심은 스태미너 강화겠죠? ㅋㅋ

 

 

 

 

상아식당

 

그리고 나온 밑반찬~!

 

전 두개만 먹었는데...

 

 

 

 

상아식당 갓김치

 

우선, 갓김치~!

 

다른 식당에서도 매번 나왔고

맛있게 먹었는데

여기가 좀더 맛있더라구요

 

친구도 같은 생각이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한잔해서 그런가 싶기도 하네요... ㅋㅋ

 

 

 

 

상아식당 멍게젓

 

그리고 따로 판매할 정도의 멍게젓~!!

 

요거 밥도둑이더라구요

친구는 멍게 안좋아해서

제가 밥이랑 한그릇 뚝딱 했어요~

 

 

 

 

상아식당 통장어탕

 

그리고 통장어탕까지 풀샷~!!

 

 

 

 

상아식당 통장어탕

 

각자 뚝배기가 아니라

큰 뚝배기를 팔팔 끓여서 주시고

따로 덜어먹을 그릇을 주시더라구요

 

 

 

 

상아식당 통장어탕

 

장어가 이렇게 통으로~!!

 

 

 

 

상아식당 통장어탕

 

그릇에 담아서 열심히 먹었네요 ㅎㅎ

 

요거 맛있더라구요~!

친구랑 이거 못먹었으면

후회할뻔 했다고 ㅋㅋ

 

그래서 통장어탕이랑

잎새주 두병에 막걸리도 한병했어요

ㅋㅋ;;

 

 

 

 

상아식당 멍게젓

 

그리고 밥은 전 멍게젓이랑~!

 

술은 장어탕이랑 먹고

밥은 멍게젓이랑 다 먹었어요~!!


택시타고 가면서

기사님께 여수분들이 많이 가는

식당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지금 가고 있는 식당이

많이 가는 곳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말씀하신 내용으로는

여수 돌게장이 유명하긴한데

꽃게가 더 맛있다고

꽃게장 식당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또 여수시청쪽으로 가서

많이 드신다고 하셨어요

 

아!! 상아식당 옆 자매식당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거기다 버스정류장 이름이

자매식당 앞이었어요 ㅋㅋ

 

저희 입맛으로는 상아식당

너무 맛있게 먹어서

추천 드리고 싶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