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일몰 보는걸 좋아해서 군산 비응항에서 일몰이 보이는 횟집을 찾았어요!

일몰이 보이는 횟집이 몇군데 있었는데,

일억조횟집 2호점이 숙소랑 가깝기도 하고 후기도 좋아서 왔어요!

 

일억조횟집 2호점

비응항 주변을 다니며 일몰이 보이는 횟집을 찾았는데,

외관이 깔끔해보여서 후기를 검색해보니 일억조횟집 2호점은 후기가 좋았어요.

 

 

 

일억조횟집 메뉴

일억조횟집 2호점 메뉴를 보면 회코스로 단순하네요.

점심메뉴도 있지만 저녁에 가서 회코스로 먹어야하죠.

제대로 먹자고 고민하지 않고 스페셜 2인으로 주문했어요!

 

 

 

자리는 1층 창가로 자리를 잡았고, 창가쪽으로만 손님이 앉아있다가

시간이 조금 지나니 안쪽으로도 손님이 앉긴 했어요.

일요일 저녁에 갔더니 손님이 많지는 않더군요.

 

 

 

자리에 막 앉았을때는 이렇게 해가 아직 떠있을때 먹기 시작했네요.

 

 

 

반응형

처음 차려진 한상부터 이렇게 푸짐하네요!

 

 

 

처음 차려진 한상의 메인은 멍게, 해삼, 개불, 소라, 꼬막이었어요!

해산물 간단하게 시작하기 좋았구요.

 

 

 

간장게장

간장게장도 있었는데, 비린거 못 먹는 친구가 여기는 안비리다고 잘 먹네요.

전날 먹은 가게에서는 좀 비리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물론 이틀 연속 잘 먹었습니다만...

 

 

 

조개탕에 간장새우, 가자미조림, 오징어볶음도 있었고,

 

 

 

전복회도 한마리 썰어서 나오네요.

 

 

 

치즈 올린 커다란 홍합도 맛있게 먹었어요.

치즈가 올라가면 맛이 없을수가 없죠!

 

 

 

산낙지는 소금장을 안줘서 그냥 먹어봤더니 이미 간이 되어 있었어요.

 

 

 

초밥도 간단하게 2종으로 나왔어요.

초밥 맛있긴한데 많이 나오면 배가 부르긴 하죠.

 

 

 

1차를 어느정도 먹고나니 2차 테이블 셋팅을 해주시네요.

 

 

 

가리비에 전복버터구이도 나왔고,

왼쪽에는 낙지볶음인데 따로 사진을 안 찍었네요;;

 

 

 

북어찜과 양념아나고, 박대, 새우소금구이도 나왔어요.

 

 

 

그리고 2차 사진찍고 나니 크림소스로 되어 있는 해산물이 나왔어요.

이름을 잘모르겠지만 크림소스에 여러 해산물이 들어가 있었어요.

저는 크림소스 좋아해서 먹는데, 친구가 이것도 별로 좋아하지는 않더군요.

 

 

 

그리고 3차 테이블 셋팅에 진짜 메인인 회가 나오네요!

여기는 회를 두툼하게 썰어줘서 식감이 좋았어요.

 

 

 

무슨 회인지는 모르겠지만, 중간에 있는 회는 금가루도 뿌려놓았네요.

 

 

 

가자미탕수로 예상되는 메뉴도 나왔고,

 

 

 

튀김도 나왔는데 새우튀김과 연근튀김이네요.

다 괜찮게 잘 먹고 있는데 튀김이 좀 부실한거 같아 이건 좀 아쉬웠어요.

 

 

 

하나도 끓이지 않아 비주얼이 좋지 않지만 매운탕은 나와야죠!

좀 끓여서 먹으니 비주얼은 좀더 좋아졌지만, 사진은 안 찍었어요.

 

 

 

진짜 마지막은 보리굴비와 누룽지가 나왔어요!

 

 

 

보리굴비는 사실 처음 먹어서 맛 비교를 하기 어렵네요.

 

 

 

누룽지에 보리굴비 올려먹으니 맛이 있네요!

 

 

 

그리고 일몰이 보이는 횟집이네 일몰도 찍었어요!

일몰보니 이쁘긴 하더군요.

 

친구가 가자해서 온 일억조횟집 2호점이었는데요.

음식도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고, 일몰도 볼수 있어서 좋았네요.

친구는 어머니 모시고 한번 오고 싶다고도 하네요.

군산 비응항 일몰이 보이는 일억조횟집 2호점 다녀온 후기였어요~!

 


 

* 일억조횟집 2호점

 

* 위치

전북 군산시 비응남로 21

 

* 전화번호

010-4173-3146

 

* 영업시간

10: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