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차에서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 마시기~!

 

여수여행 중에

피곤해서 달달하면서

카페인도 부족한거 같아서

 

해양공원 맞은편에

공차에 들어갔어요~!

 

 

 

공차 여수해양공원점은 여기~!

해양공원에서 길만 건너면 되요~!

 

 

 

 

공차 여수해양공원점

 

공차 여수해양공원점~!

 

낭만포차거리 맞은편이라

해물삼합 가게 사이에

공차가 있네요

 

 

 

 

공차 브라운슈가밀크티

 

브라운슈가 밀크티가

요즘 밀고 있는 신메뉴 인것 같아요

 

사탕수수부터 한 잔의 공차까지

대만 레시피 그대로 만들었다네요~!

 

 

 

 

공차 브라운슈가밀크티

 

공차 모델로 이승기씨가

하고 있나봐요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를 들고 있길래

이게 추천인가 보다하고

전 이걸로 주문~!

 

 

 

 

공차 리얼망고

 

한쪽에만 리얼망고라고

또 신메뉴라고 적혀있네요...

 

뭐가 신메뉴 인지...

너무 다들 NEW가 붙어있네요 ㅎㅎ;;

 

친구는 리얼 망고 요거티 크러쉬 주문~!

 

 

 

 

공차 메뉴

 

공차 메뉴~!

 

주문방법도 있는데

토핑은 추가하지만

 

당도랑 얼음은 주문은

자주 오지 않다보니

너무 어려운거 같아요

 

 

 

 

공차 티 이야기

 

공차는 찻잎을 고르고

우리고 4가지 잎차를 더해서

공차를 만든다고 하네요 ㅋ

 

 

 

 

공차 브라운슈가쥬얼리밀크티

 

그리고 나온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

 

설탕시럽인거 같은데

일부러 무늬를 그린거 같아요~!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에는

기본 펄(타피오카)이 들어있어요

 

근데 친구가 주문한

리얼 망고 요거티 크러쉬에는

친구가 먹었는데

없더라구요 ㅋㅋ

 

 

 

 

공차 브라운슈가쥬얼리밀크티

 

가격은 5,300원~!

 


브라운슈가 밀크티 맛은

설탕 맛과 향이 되게 진하더라구요

 

요즘 브라운슈가가

대만에서부터 유명세를 타서

많은 카페에서

비슷한 메뉴가 많이 나오던데

 

저는 맛과 향이 좋아서

왜 인기가 있는지 알거 같지만

 

향이 좀 진하니까

무조건 다 좋아하지는

않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조금 드네요 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