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주부공항 볼거리 전망대와 먹거리 정리~!

 

한국으로 돌아올때

공항에 좀 일찍 도착해서

공항 둘러보기~!

 

 

나고야 주부공항은 여기~!

아마도 나고야 도착하거나 떠날때

2번은 가야하는 곳이죠~ ㅋ

 

 

 

 

나고야주부공항

 

전망대에 가기위해

4층으로 올라오면

 

이 모형들이 있고

살짝 보이는 많은 뽑기들~!

거의 동물 뽑기인거 같더라구요!

 

뒤로 멀리 보이는 전망대 입구로~!

 

 

 

 

나고야주부공항 전망대

 

전망대로 나오면 이렇게~!

 

나무 데크로 되어있고

캐리어 가지고 구경하는 분들이 계시죠

저도 캐리어 가지고 구경했어요 ㅋ

 

 

 

 

나고야주부공항 전망대

 

밖을 보면 비행기가

탑승구에도 연결되어 있고~

 

이륙이나 착륙하는 비행기들도

볼수 있었어요~!

 

 

 

 

나고야주부공항 전망대

 

프로펠러 비행기도 있었구요

 

 

 

 

나고야주부공항 전망대

 

일본어로 공항 설명도 있었어요

 

 

 

 

나고야주부공항 전망대

 

제가 마음에 드는 각도가 나오면

그냥 막 사진 찍구요~

 

 

 

 

나고야주부공항 전망대

 

이륙하러 가는 비행기도~!

 

 

 

 

 

이륙하는 비행기 동영상도 찍었어요~!

 

 

 

 

나고야주부공항 전망대

 

그리고 여기부터는 또 반대편~!

 

 

 

 

나고야주부공항 전망대

 

 

 

 

나고야주부공항 전망대

 

 

 

 

나고야주부공항 전망대

 

사람들이 거의 끝에만 있고

중간에는 잘없어요 ㅎㅎ

 

 

 

 

나고야주부공항 전망대

 

반대편에 비해

이쪽이 비행기가 많네요

 

 

 

 

나고야주부공항 전망대

 

세로로도 한컷~!

 


 

 

나고야주부공항 먹거리

 

보안검색 통과하기전

나고야 주부공항 층별 먹거리~!

 

사실 4층에 대부분 있어요~!

 

 

 

 

나고야주부공항 먹거리

 

그래서 4층을 엄청 돌아다니며

뭐 먹을지 고민하려고

발품을 엄청 팔았는데...

이렇게 지도가 있더라구요 ㅋ

 


조금 일찍 도착하면

쉽게 보지 못하는

비행기 이착륙을 구경하면서

전망대에서 시간 보내도 좋을거 같구요

 

혹시, 나고야 여행중에

유명한 명물들을 못먹어봤다면

주부공항에서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히츠마부시, 미소카츠, 테바사키,

대만 마제소바, 오니기리 등

유명한 먹거리들을 모두 팔고 있거든요~!

 

즐거운 나고야 여행 되세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