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고야 여행 중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나고야 여행 마지막날 밤에

형이 사오라는게 있어서

돈키호테에 쇼핑하러 갔어요~!

 

 

돈키호테 나고야사카에점은 여기~!

오아시스21에서 멀지 않아요~

 

돈키호테 나고야사카에점

 

돈키호테 나고야사카에점~!

 

사카에에 있다보니

역시 사람이 많았어요~!

 

형이 사오라는 쇼핑리스트는

1. 계란간장

2. 이치란라멘

3. 휴족시간

4. 마스크팩

5. 동전파스

6. 호빵맨 모기패치

 

총 6가지였구요

 

아래에는 가격정보(2019.05.12)~!

 

돈키호테 계란간장

 

1. 계란간장

 

300ml에 498엔~!

 

간장계란밥 해먹을때 넣어먹으면

맛있다고들 하죠!!!

 

돈키호테 이치란라멘   돈키호테 이치란라멘

 

2. 이치란라멘

 

일본여행 갈때마다

맛집으로 많이 보이는 이치란라멘이죠~!

 

집에서 끓여먹을 수 있게

포장되어 팔고 있는데

2인분과 5인분으로 포장되어

팔고 있었어요

 

돈키호테 휴족시간

 

3. 휴족시간

 

오래 서있거나 많이 걷는 분들에게

좋다고 소문난 휴족시간~!

 

요즘 한국에서도 많이 파는데

일본에서 면세로 사는게 싸서

많이들 사오시죠 ㅎㅎ

 

돈키호테 마스크팩

 

4. 마스크팩

 

수분 마스크팩인데

이건 형이 쇼핑리스트 보내줘서

처음 알았어요 ㅎㅎ;;

 

돈키호테 동전파스

 

5. 동전파스

 

동전파스도 유명하기도 하고

한국에서도 파는데

면세로 사는게 싸니까

구매했어요~!

 

저는 이전 일본 여행에서

사온게 있어서

이미 쓰고 있어요 ㅎㅎ;;

 

호빵맨 모기패치

 

6. 호빵맨 모기패치

 

이것도 형이 쇼핑리스트에 있어서

알게된 모기패치네요~!

 

제 관심분야가 아니긴 했죠 ㅎㅎ;;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하나만 사기 그래서

두개씩 담았어요

 

다른분들에 비해 그래도

저는 많이 안산거 같아요 ㅎㅎ;;

 

돈키호테 면세

 

의약품은 따로 계산해야 해서

동전파스와 호빵맨 모기 패치

먼저 계산했어요~!

 

다른건 1층 계산대에서 계산하고

세금별도 5,000엔 이상 구입하셨으면

면세 카운터에 가서

세금으로 지불한 금액을

현금으로 받아야 해요~!

 

돈키호테 면세

 

1층에서 계산 후

면세 카운터에 가면

이렇게 안내가 되어 있어요~!

 

아~!! 면세받으려면

여권은 꼭 가져가셔야 해요~!

 

돈키호테 면세

 

면세 카운터에 줄 서있다가

번호표를 주고

물건만 가져가네요

 

여권이랑 영수증을 전달해서

면세 환급이 끝나고

옆에서 번호표 주면

포장된 물건을 다시줘요

 

 

구매한 영수증~!

 

10,456엔 계산하고

774엔 세금 환급 받았어요

 

돈키호테 쇼핑

 

포장은 이렇게 해서 주네요

 

오사카에서 돈키호테 갔을때에는

정말 대충 포장해줘서

모양이 엉망이라

캐리어에 넣기 힘들었는데

깔끔해서 좋았어요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집에와서 풀어본

돈키호테 쇼핑목록~!

 

계란간장 이치란라멘

 

여기서 제꺼는 이거 두개네요

계란간장과 이치란라멘 2인분~!

 

계란간장과 이치란라멘

먹어보고 후기도 써야겠어요 ㅋ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